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1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집에있으시면 보통 뭐하셔? 취미생활하셔?

아니 나 취준생된지 얼마 안됐는데 넘 간섭이 심해 ㅠ 우리집만 이래? 어디 나가지도않고 집에만 있으니까 (취미도 없고 친구도 안만남) 내가 어디나가면 엄청 꼬치꼬치캐묻고 잔소리하고 아 넘 스트레스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하 울 엄마도.. 걍 좀 일이나 뭐라도 하셨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내말이..난 일도아냐 걍 취미생활도 하고 친구도 만났음 좋겠음..이래놓고 내가 나가라고하면 너나나가라고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영향력을 미치고는 싶은데 만만한 건 딸 뿐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책 읽거나 산책하고 내가 뒷담까는거 들어주고 동조해줬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안일 하시는거 아니야? 가계부 정리하시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시는데 넘 나한테 간섭이 심해서 ㅜ 걍 한탄글 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익들 말대로 뭔가 취미생활 같은걸 찾으시는게 좋을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전에는 뜨개질이랑 요가도 배우러 다니시고 오후에 끝나면 밖에나가서 운동삼아 걸어다니셔 집안일도하시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울엄마도 이렇게사셨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우리엄마는 지금 우울증이랑 화병이 생기셔서 정신과 약을 드시고계시거든 그래서 일부러 나가서 저렇게 활동하시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엄마 하루종일 유튜브 보고있어… 도파민 부족하신지 하루종일 사건사고나 정치얘기
지겨워 죽겠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너익 어머님두?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맨날 다 아는 얘기 또 말해주는데 지겨워죽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엄만 월수금 아쿠아로빅 다니시고 계모임도 엄청 많어..
쉬는날엔 유튜브 보심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아하는 일이 있으셔야됨 그래야 에너지를 거기 몰두하는데 쓰시지.. 울엄만 지금 사회생활 하시는데 몇년 전에 몸안좋아서 잠깐 쉬실때도 나한테 간섭 없으셨음 취미있고 친구 많아서 자기일 하기 바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에너지를 쓸 곳이 있어여하는데 참..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엄마는 지금 할머니랑 외할아버지가 암투병 중이셔서 그거 간병 중 ㅠㅠ 매일 아침 할머니 수술하고 잠깐 요양병원에 계신데 반찬 해다드리고 병원에서 오라하면 모시고 가고 삼촌이 장애가 있으신데 할머니랑 살다가 지금 잠깐 혼자 계셔서 이틀에 한번씩 밥챙기러 가고 외할아버지도 혼자 사시는데 요양보호사님이 오셔서 매일은 아니고 가끔 들러서 병원도 같이 가고 집에 오면 우리 식구들 먹을 반찬이랑 밀린 집안일 하고 일주일에 2-3번 학생 1명 과외하러 서울 감 엄마가 원래 학원강사였는데 나이들고 이제 강사 못하니까 과외 몇년 하다가 작년부터 학생들이 다 그만둬서 몇주정도 엄마가 일 못해서 우울해 했는데 기간맞춰서 할아버지 돌아가시고 할머니가 아프셔가지고... 아빠는 야간일해서 낮에는 내내 자고 밤에 나가고 담날 아침 7시쯤 들어오심 오빠도 야간일하고 막내는 아직 고딩이고 나는 임신막달이라 일하다 휴직쓰고 집에 있는데 집안일이랑 가족들 밥챙겨주기 함.. 요리는 못해서 엄마가 해놓은 반찬으로 밥 챙겨주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는 일 줄은게 다행이라 생각하는 중이야..... 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바쁘신데 맘고생도 심하실거같아 ㅠㅠㅠㅠ 익두 순산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안에 암환자가 두명.. ㅠㅠ 진짜 거덜나는 중.. 그래도 우리 애기 하나만 보고 가족들 다 힘내는 중이양 고마워 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모님이라 거의 대부분 집들이 그러는것 같음...우리엄마는 나 꼴보기 싫다고 본인이 나가버림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오히려 좋은걸수도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트체형 익들아 1
4:54 l 조회 7
치과예약 오후에 잡은거 그냥 제일 빠른시간으로 바꿀까... 1
4:54 l 조회 8
트레이더스 새우장 맛있을까?1
4:53 l 조회 11
요즘 감기 유행인듯1
4:51 l 조회 12
ESFJ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
4:49 l 조회 7
내 절친 나 초딩때 사귄 남자애랑 지금 사귄당
4:48 l 조회 16
성에 차지않는 남성들만 대쉬
4:47 l 조회 10
아이폰 에어 사고 싶어짐3
4:45 l 조회 14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7
4:44 l 조회 24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2
4:43 l 조회 12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3
4:41 l 조회 27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5
4:37 l 조회 28
나 사진 못찍어?23
4:37 l 조회 38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12
주방 칼 추천해도 됨?1
4:36 l 조회 18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6
4:34 l 조회 26
색 좀 골라쥬라……… 11
4:30 l 조회 74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7
4:29 l 조회 104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68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3
4:2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