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1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6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댓글에 다 부들부들거리네…
우리나라에서 자랑하면 진짜 안되는듯
질투열폭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왜?? 무슨일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찜 시켜 먹으라고 글 올렸는데 거기에 카드 잔액도 같이 나와 있었어서 그거 가지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ㅋㅋㅋ 부럽다 나였으면 추가추가해서 먹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1억있으면 이것저것 다 추가해먹을거같은데 절제력 도랏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돈많다~생각만 들던데 부러워 두찜도 있고 재력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제먹었는데
1억잇는사람보다 내가 더 비싼거먹음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먹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실비김치곱찜닭인가 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맛어때?? 맵다고 한거같은데
1억인은 뭐먹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로제먹었다던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0에게
나 어제 마라로제 먹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라로제라는것같던데? 로젠가... 매운건 보통먹었는데 쏘쏘였어 뜨거운게 더힘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마라로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억 정도로 부러워 한다고?? 그정도는 나도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대놓고 자랑하면 오히려 멋있음 걍 은근슬쩍 자랑하려는게 보이니까 오글거려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랑이라는 생각도 안들던데… 걍 부러운데 본인이 없으니까 그런 생각드는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그 부분이 개오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오글거리는줄 알아? 질투랑 오글거리는거랑 분간 안돼서 그런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맞말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것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사진에 1억이 있는지도몰랐어 걍 두찜만 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나 ㄹㅇ시키고 지금 기다리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잔액 얼마인지 보이지도 않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돼진가봐 잔액도 안 보이고 보자마자 맛있겠다 하면서 두찜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할인 뭐눌러야 받으료ㅜ잇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배민에 배짱할인 배너 들어가면 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배민클럽 두찜 만원쿠폰! 네이버페이 결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일 중요한 선착순 사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우옹 돈 많네 이러고 두찜시켰는데 댓글 개웃기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시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열폭민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댓보고 알았자넠ㅋㅋ 글보고 주문하고나서 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 어딨어 나도 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두찜 검색하면 나올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애들이 이제 뒤에서 남 질투해서 욕하고 다니고 피해주고다니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오히랴 광고 아니고 진짜 사묵었다는 증거같아서 오~간만에 두찜먹을까 이랬는데..쩝 진짜 별거에 눌리는 사람 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 소름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억이 있던 말던 왜 그게 신경쓰이는지 궁금함
나랑 1도 관련 없는 사람인데 부자던 말던
맛난거 먹은거에 감탄하고 끝날 일 아냐?
세상을 너무 꼬아볼 필욘 없는데....
솔직히 부러운건 두찜 먹은게 부러움
나 왜 이제 봤어 ㅠㅠ 이미 밥 먹어버렸는데 ㅠㅠ
다음 메뉴 두찜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리님은 왜 지 원하는걸 딱딱 말 안하고 두루뭉실 말할까ㅋㅋ
14:34 l 조회 1
이번 지방직 국영 풀어봤는데
14:33 l 조회 3
의료기사 물리치료사 신입인데 인수인계 없이 물리치료실 혼자 운영하라는데 가능한거야?
14:33 l 조회 2
약 안 맞고 3개월동안 14kg 뺐다
14:33 l 조회 3
아오 계속 접속중이면서
14:33 l 조회 4
대전 몽심 평일 몇시까지는 가야 원하는 거 살 수 있어??
14:33 l 조회 3
러브버그는 어쩌다 생긴걸까1
14:33 l 조회 9
우정으로 뭐 쓰더라? 기억안나 폴라로이드? 아닌데?아는사람2
14:32 l 조회 13
9n년생 왜 학교에서 영어 발음 기호 안 가르친 거야?4
14:32 l 조회 21
주식 8-9월부터 해도 안늦음? 4
14:32 l 조회 15
나 화병인가
14:32 l 조회 3
나 뇌피셜 장인인데 인티 인기글 초소인 글 사연 보면 주작 딱 느껴짐1
14:32 l 조회 11
마운 자로 맞고 첫 식사 후기1
14:32 l 조회 7
요즘 몸에 모기물린처럼 뭐가 나는데 간지러워ㅠㅠㅠ
14:32 l 조회 6
나 ㄹㅈㄷ 충동조절장애인듯 여행가려고 빚짐5
14:32 l 조회 12
나 5억 벌면 뭐살까?14
14:31 l 조회 32
나 어제 퇴근길 버스에서 기절할뻔함
14:31 l 조회 10
위쪽에서 삼성전자 얼마나 압박하고 괴롭힌걸까...2
14:31 l 조회 36
퇴사예정자한테 인수인계서 작성 하고있냐고 물어봤는데 1
14:30 l 조회 17
썸타는 누나가 있는데 확실히 썸은 맞구나 싶거든4
14:3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