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1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이유가 뭘까 

내 나름 생각해보기에 오빠에 비해 좀 어리고 얼굴 예쁘장에 가슴이 커서(F컵임) 그런가싶긴 한데 진짜 계속 부끄러워하고 우물쭈물 하면서 자기 진짜로 이런 적 첨이라 하면서 너무너무 행복하다 하고 

지금도 오늘 5시 30분에 일어나서 일 가야되면서 전화 끊지말라 해서 4시간 넘게 전화중이야~~.. 일 하고 나서도 운전해서 나 데리러왔다가 집 데리다 주기 전에 드라이브 계속 시텨주고 집 데려다주고 돈도 다 쓰고 일다녀와서 요리 해서 밥 차려주고 나한케 엄청 헌신적이야  펑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물은 게 아니라 애인이 여러 명 사귀었는제 진짜 너무 고장난다고 이런 적 진짜로 처음이랬음 그러니까 이유가 궁금한거징 왤케 꼬였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애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말대로 어리고예쁘고가슴큰(F)여자라서 설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구러게 내가봐도 귀여운 서른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갑자기 내 남친 연애 초에 나보고 수지 닮았다고 했던 거 생각남(객관적으로 1도 안 닮음)ㅋㅋㅋㅋ 지금은 지가 그런 말 한 거 기억도 못 할 듯,,, 사랑에 빠진 남자는 긔얍지 암요.. 이럴 때 기분좋게 즐겨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개인적으로 초반에 저랬던 놈들 금방 식었음ㅠㅠ 초치려는건 아닌데 그게 아니라면 그냥 너라는 사람이 너무 좋았던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애인이 부모님께 말쓴 드려서 시집 갈수도 있을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만난지 얼마나 됐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안됐옹 근디 1억 모아둔 돈 있고 집 있고 여러모로 안정되어 있더ㅏ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굴과 가슴이 크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테토뭉 귀엽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하는 말이지 원래 남자들 다 절케 말해 새 여친 사귈때마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유를 찾으려고 하면 나중에 쓰니가 그 이유랑 달라지거나 좀 벗어나거나 하면 괜히 스트레스 받을 수 있자나~~ 이유를 찾기 보다 그냥 쓰니 자체가 좋은가보다 생각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나는 여자한테마다 저랬을수도 있음...^^ 그게아님 너가 겁내 취향이던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른살인데 이렇게 설렌거 첨이다 이건 계속 그래왔을걸 ㅋㅋ큐ㅠㅠ 지금은 쓰니를 젤 사랑하니까 저렇게 표현하는 거지 저런 멘트는 걍 국룰이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스피 올라도 이재명 지지율 떨어지는 이유
8:07 l 조회 1
어떤 연예인이 20대가 좋은 점이
8:07 l 조회 2
다이소에서 후라이팬 사도ㅡ되려나1
8:06 l 조회 5
도약->미래 갈아타려는데 은행 바꿔도 돼?
8:06 l 조회 4
출근길 버스에서 맨날 마주치는 아줌마가
8:06 l 조회 9
이렇게 입는거 이상함?7
8:05 l 조회 23
우리 회사 아직도 연봉협상 안 했다
8:05 l 조회 6
인사팀인데 입퇴사자 없고 회사 안정되니까 너무 좋다
8:04 l 조회 11
요즘 후쿠오카 왜이렇게 많이가? 뭐 있어?7
8:04 l 조회 44
토마토 싫어하는 사람인데 마녀스프 넘 맛있어
8:02 l 조회 8
ㅉ 서울 652 지 오고싶은 대로 오는 거 짜증나네
8:02 l 조회 7
하닉 또 기회주네2
8:01 l 조회 179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26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5
7:59 l 조회 96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132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49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8
7:56 l 조회 66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8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5
7:54 l 조회 60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3
7:5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