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5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5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pms 핑계로...참나...나 자신이 급..대단..
대표 사진
익인1
핑계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그래서 대단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pms는 합법이야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어제 초코빵 바나나우유먹었어 야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제 자기전에 샌듸치 먹고싶어서죽을뻐뉴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낮에 한박스 먹은게 어디임?! 그래도 낮은 활동량이있잖아 밤엔 안움직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신 내 마음을 울리다니..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헤헤 맞는말인걸 글구 여자는 탄수화물 갈구 현상이 심해서… 핑계라도 뭐어때 이럴때먹고 안먹음 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늘만 먹고 쥭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죽지는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나도 그런거 한박스 다먹어버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pms아니여도 한박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람슨생님 초콜릿 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호르몬이란 뭘까... 그때 먹는건 ㄹㅇ 걍 어쩔수없는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엔 가나초콜릿도 안 사먹는디 더비싼거 턱턱 사서 다 묵기 ㅋㅋㅋㅋ ㅠㅠ호르몬의 노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고싶을땐 먹어야돼 잘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흫ㄱ흑 아마 오늘 먹구 안 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달에 한번이면 일년에 열두번뿐이여 괜찮어 한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에프는 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아 나도 방금 초콜릿 한봉지 먹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콜릿은 ㄹㅇ왜케 맛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같은이유로 머랭쿠키 1.5리터짜리 하루만에 클리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미칭 머랭이 1.5리터 짜리가 있다고??????????이런 나의 소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있긴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초콜릿이 레전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속 들어가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쇽쇽쇽 집어 먹는 맛이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짜 쏙쏙 한입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디꺼 먹었어!! 나도 오랜만에 생초콜릿 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국꺼로는 김보람초콜릿만 먹구 일본 여행때는 ㄹㅇ로이스 쓸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pms는 진짜 과학이야.... 그러고나서 막상 생리터지면 아파서 입맛 뚝 끊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삽인정.. ㄹㅇ다이어트 피크 때임 그럴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때는 안 먹으면 죽을 것 같음 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안 먹으면 날 건드리는 사람이 죽을 수더 잇을만큼 예민스.ㅋ... 그래서 묵었어 허허 이또한 핑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콜릿 좋아해? 혹시 추천해줄만한거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초콜릿 초친자임 내가 추천해달라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웅 이번에 친구한테 선물해주려하는데 나는 초콜릿잘안먹어서 잘 모르거든 ㅜㅜ 친구도 쓰니처럼 초콜릿 엄청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물용이면 트리투바 라는 곳 추천행 난 거기 선물 많니했엉 오프라인 온라인 인스타 다 있구 vip임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pms 때문에 잘먹다가 언젠가부터 현타와서 자제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다 지금 다 먹고 배불러서 또 다른 쪽으로 빡쵸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김보람슨생님은 완존 인정이지 한국의 로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슨생님 덕에 제가 살은 찌고 통장은 말라가고 입은 행복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나!!!! 나도 생초콜릿 사서 먹어보고 싶은데 어디께 가장 나아? 선물할건 아니고 내가 먹을거야 ㅋㅋㅋ 김보람? 거기가 가장 유명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아아아아아아
14:27 l 조회 1
아 더워서 그런가 기운 빠져
14:27 l 조회 3
미친 러브버그 왜케 많음??
14:26 l 조회 9
사람 싫은익들 무슨일 함?
14:26 l 조회 7
161에 55면 많이 돼진가?6
14:26 l 조회 18
얘드라 나 폰트 뭐 살까 4
14:26 l 조회 11
성격 하자있는데 스펙 좋은사람vs성격 좋은데 스펙 딸리는 사람2
14:26 l 조회 8
강의 영상 찍으면 불법이야?
14:25 l 조회 11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10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13
아 하닉 팔고싶다3
14:25 l 조회 13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1
14:25 l 조회 7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2
14:25 l 조회 4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4
14:24 l 조회 34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5
14:24 l 조회 12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3
14:24 l 조회 17
방학에 뭘 해야할지 추천좀
14:24 l 조회 4
00 들아 너네 친구가 05남자한테 관심있다고 하면 어떨것같아 ?15
14:23 l 조회 19
예쁜게 죄라면 저는 교수형입니다5
14:2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