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0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붕괴: 스타레일

[잡담] 완매 나찰 중에 누구 고르는게 나을까?? | 인스티즈

완매가 없어서 뽑으려고했는데 격파팟 안 쓰면 굳이라고 그러는 사람들 많길래 고민된다 나찰 명함이긴한데ㅜㅜ

대표 사진
척자1
그럼 다음 캐릭 추가까지 열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척자
이건 전에 상시 5성 고르는거처럼 기간 없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척자2
캐릭풀 넓을수록 좋지
부트힐 반디 있네 완매 ㄱㄱ 나찰은 명함으로도 충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척자
부트힐 애정캐이긴해서 전광도 있긴한데 영사랑 망귀인 없는상태로 격파팟 돌려도 괜찮을까...? 히아킨 뽑을거라 히아킨 오면 나찰도 막 잘 쓸것같진않긴한데ㅋㅋ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척자2
영사 망귀인 나오기 전에는 화척자 갤러거 완매로 돌렸어
쟤네 넣어야 고점팟인 거지 못 쓸 정도는 아냐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격특에서 제일 중요한 파츠는 완매라고 생각함
완매 없으면 격특에 격도 못 붙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척자
화척자 갤러거 팟으로 지금 컨텐츠 충분히 밀수있으려나??? 격파팟 딱히 돌릴 생각을 안했어서 둘다 안 키웠는데 지금이라도 키워야하나?! 트리비 키운다고 임시로 줬던 댄댄댄 뺐었는데 다른 광추 찾아봐야겠다 하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척자4
쓰지말구 가지고있어 그거 안쓴다고 안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척자4
로테이션도니까 나중가서 보고 써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척자
아 그런거야?? 그 상시5성 고르는것처럼 기간 있는건줄 알았는데 기간 없으면 묵혀두는것도 괜찮겠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낭 자리가 너무 부족해ㅜㅜ 유물 가는 법...8
06.15 13:01 l 조회 112
페이트 안봐서 아무 관심 없었는데 린 뽑고싶어짐 (ㅇㅊ)
06.03 01:49 l 조회 167
아케론+천야2돌+영사 조합이면 체신+에충 가도 될 듯
06.02 16:41 l 조회 79
스토리 다밀었는데 똥싸다 끊긴느낌... 여기서끊으면나6주어케기다리라고 (ㅅㅍ)1
06.01 23:26 l 조회 130
애쉬베일 천야블 있으면 좋아??2
06.01 16:12 l 조회 80
열렷다!! 마참내3
06.01 11:11 l 조회 76
문 열 어
06.01 07:27 l 조회 57
나 스토리 어디까지 왔는지 알려줄 사람2
05.31 03:05 l 조회 66
환락팟 이렇게 쪼개면 좀 아쉬울까 3
05.29 19:09 l 조회 111
열차조최애 히메코라 이격 너무 기대된다2
05.19 14:53 l 조회 113
환락 매커니즘이나 파티꾸리는거 자체는 관심 없었는데3
05.16 13:05 l 조회 254
블레이드이격 너만 바라보고있다
05.16 02:55 l 조회 158
공훈광추 머받을지 일해라절해라해줄 척자구함~!~! 1
05.14 12:25 l 조회 95
에바 어때???3
05.13 20:50 l 조회 119
에바네시아 뽑음......3
05.13 16:02 l 조회 156
퇴근하고 에바뽑을거야1
05.13 15:52 l 조회 49
반천에 뀨랑이 뽑은줄 알았는데1
05.10 10:50 l 조회 112
아낙사에게 온 메시지 왜이렇게 슬프냐?ㅠㅠㅠ
05.09 11:27 l 조회 93
한국와서 오지게 즐기고간 파이논과 황금의 후예들 만들어왔어2
05.07 00:12 l 조회 169
역대급 비틱했어! 재화 만개갖고 이게 되네
05.06 09:16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