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동네에서 커피마시거나 술마실땐 그냥 평범옷 + 풀메)
근데 제주도여행갈때 완전 꾸꾸꾸 하고 갈생각이거든..? 치마입고..?
친구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까? 친구는 화장도 선크림만 바르고 티에바지 띡 입는 애임..
솔직히 나는 괜찮아 나 혼자만 개꾸민거같이 보이는거 ㅇㅇ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동네에서 커피마시거나 술마실땐 그냥 평범옷 + 풀메) 근데 제주도여행갈때 완전 꾸꾸꾸 하고 갈생각이거든..? 치마입고..? 친구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까? 친구는 화장도 선크림만 바르고 티에바지 띡 입는 애임.. 솔직히 나는 괜찮아 나 혼자만 개꾸민거같이 보이는거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