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갤안된 신규가 일하면서 이것저것 사소한것들 ?
약간 이걸 왜 질문하지? 이런 사소한걸 왜 궁금해하지? 지금 중요한건 이게 아닌데?
이런 생각을 이 신규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많이 가지면…
진짜 바보인 신규인거지? 뭔가 지능이 떨어지는걸까?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6갤안된 신규가 일하면서 이것저것 사소한것들 ? 약간 이걸 왜 질문하지? 이런 사소한걸 왜 궁금해하지? 지금 중요한건 이게 아닌데? 이런 생각을 이 신규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많이 가지면… 진짜 바보인 신규인거지? 뭔가 지능이 떨어지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