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두명(남매)이고 난 무조건 과외 1회당 1.5시간으로 하거든 과목을 두개를 해서 이렇게 해야돼 근데 어머니가 1시간으로 줄이고 싶다하셔서 그럼 한 과목당 1시간이라 수업이 진행이 잘 안된다고 말씀드렸어 그리고 애초에 2시간만 해줄 거리는 아니야ㅠ 왕복 2.5시간 걸리는곳이라..못한다해야되나
두명(남매)이고 난 무조건 과외 1회당 1.5시간으로 하거든 과목을 두개를 해서 이렇게 해야돼 근데 어머니가 1시간으로 줄이고 싶다하셔서 그럼 한 과목당 1시간이라 수업이 진행이 잘 안된다고 말씀드렸어 그리고 애초에 2시간만 해줄 거리는 아니야ㅠ 왕복 2.5시간 걸리는곳이라..못한다해야되나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