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서류 합격해서 ai역검봐야되는데
나 진짜 이런거 처음보고 .. 시간도 이틀 줘서 너무 촉박한거같고 ㅠ..
근데 영상 면접이 있어서 (면접경험x) 이거로도 엄청 긴장하고 토할거같고 하기싫고 회피하고싳어
이런것도 하나 못하는 사람이 무슨 취업을 하겠다는건지
나는 진짜 너무 한심한인간이다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처음으로 서류 합격해서 ai역검봐야되는데 나 진짜 이런거 처음보고 .. 시간도 이틀 줘서 너무 촉박한거같고 ㅠ.. 근데 영상 면접이 있어서 (면접경험x) 이거로도 엄청 긴장하고 토할거같고 하기싫고 회피하고싳어 이런것도 하나 못하는 사람이 무슨 취업을 하겠다는건지 나는 진짜 너무 한심한인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