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5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팀에서 실책 제일 많지 않아? 이럼 쓸 이유가 없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기면 승투 상규래.......
19:47 l 조회 7
이대로끝나면
19:47 l 조회 3
상규 연봉 댓글에서 보고 좀 차분해짐 12
19:43 l 조회 128
백호 출루하고 돼지 타석 한번만 더 와라 7
19:42 l 조회 60
뭐 한시간도 안돼서 기분이 지옥과 천당을 오가네요 3
19:41 l 조회 75
세계미남1위 ㄴㄱ? 8
19:40 l 조회 80
아 나 명상하는거 못 봣는데 1
19:40 l 조회 44
명상라자 ㅋㅋㅋㅋㅋ 1
19:39 l 조회 92
. 10
19:38 l 조회 167
뭐야뭐야2
19:36 l 조회 76
근데 상규 요즘 폼 떨어진 것 같음.. 9
19:33 l 조회 120
최근 폼 보면 이상규보다 박상원이 나은데 4
19:32 l 조회 61
최근 류현진 경기마다 불펜 난리 나는거 좀 에바야 10
19:28 l 조회 333
맞아도 8회에 볼넷주고 맞냐ㅠㅠ 1
19:27 l 조회 40
승투 진짜 1
19:27 l 조회 47
류가 얼마나 더 해줘야 승투를 먹음
19:27 l 조회 23
류 최근 3경기 다 6이닝 먹었는데 승 날리는게 짜증남
19:26 l 조회 50
런은 자연재해여도 4
19:25 l 조회 141
볼넷 줘서 투런된 것도 열받고 진작에 점수 더 내라고 했는데 못 낸 것도 열받아 2
19:25 l 조회 65
현진이 승투를 또…
19:2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