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6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8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요리안해먹고 본가 다녀오면서 받은걸로 먹거나 대부분 배달시켜먹는데 한번 귀찮아지니까 계속 배달로 간다...

어디 놀러안가고 쇼핑안하는 대신 싹다 배달로 빠지는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한 달에 배달비로 얼마나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서 이번달 계산해봤는데 27만원...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아ㅏㅏㅏ 얼마안썻자나 ! 나는...ㅎ 나야말로 배달 그만먹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1은 얼마나왔길래ㅋ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80만원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80?! 맛있는거 많이 먹었겠다ㅣㅣㅋㅋㄲ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ㅠㅠㅠㅠ 배달비만 아껴도 돈 엄청 아낄듯 ㅠㅠㅠ 맨날 안시켜야지 다짐하다가도 실패함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이와중에도 귀찮아서 배달 고민하고있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또 먹고나면 현타온다? ㅠㅠㅠㅠ 그래서 난 오늘은 소고기 사서 구워먹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와중에 소고기라니 맛있는 거 먹었다ㅋㅋㄱㅋㅋ
배달 멈추기 너무 힘들어...ㅋㄲ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제 마트 가니까 세일 하더라고!! 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구워먹으니까 배달 음식보단 훨 낫긴한거같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세일이면 납득가능이지ㅋㄱㅋㄱㅋ 이런 게 익숙해져야하는데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배달비 쓴 금액보고 뒷통수 맞고 이제 조금씩 줄여보려고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달비 2만원 정도면 삼겹살 1kg 살 수 있더라고
그거 보고는 배달로 시켜먹는 게 너무 비싸게 느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해먹다 보니까 있어도 안 할 거 같고...
진짜 이러면 안 되는데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식비 27만원이면 적당히 잘 먹는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문제야ㅎ 다른 재료비가 크게 없으니까 식비 자체는 크게 문제없는 거 같은데 매번 배달이니까 괜찮은 건가...? 합리화 생각이 드는ㅋㅋㄱ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금액이면 배달음식도 잘 나눠먹고 있는것 같아서 난 별로 문제 없다고 보는데 뭐 먹는 메뉴가 건강에 엄청 해로운것만 먹는거면 좀 메뉴를 바꿔야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마음이 편해지는 기분인걸...?ㅋㅋㅋㄱㅋㅋ 그래도 다음 달부터는 좀 고민하면서 시키거나 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요리해먹고 하면 식비 3~50만 원 나오나?? 재료에 따라 다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각보다 안 쓰는데?난 50-60은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5는 배달? 아니면 요리 재료비로 많이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배달..요리를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야..배달비 생각보다 얼마안나왔는걸...?!난 저녁 쿠팡으로 장보면서 먹는데 한달에 15만원은 나감 근데 배달시키면 시간도 아낄 수 있고 인건비도 산거니까 글케 손해가 아닌 거 같앸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달에 배달 얼마나 시키는지 다른 글들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덜 시키길래 내가 너무 많이 시키는 건가 하고ㅋㅋㅋㄱㅋ 물론 그 사람들은 요리하는 게 많겠지만ㅋ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번 시켜서 잘 나눠먹나보다 그것밖에 안나오는 거면..? 난 대식가여서 2만원어치 시켜도 다 먹거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킨, 찜닭, 찌개 같은 건 2~3번 먹긴한다ㅋㅋㄱㅋㅋ 나머지는 무조건 한 번에 다 먹고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뭐 시켜 먹오? 난 배달 시키려다가도 메뉴가 안떠올라서 안시켜먹게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실 시키는 메뉴랑 가게는 매번 비슷하다! 돈가스, 맘터, 찜닭, 치킨, 도시락 등 매번 같은 곳에서 무한 반복이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인 자취 요리면 물가 반영해서 30-40? 정도 나갈 듯 50까진 넘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근데 본가에서 받아오는 것도 있구나 그럼 30 정도에서 끝날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긴에서 받는거 빼고 배달+가끔씩 내가 사는거만 생각하면 40만원대까지는 나오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 초반에는 이만큼은 아니었는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밀키트부터 시작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차라리 이런 걸로 몇 개 사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랬는데 이젠 해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접 해먹는게 제일 좋긴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맛도 없지만 먹을만한게 그나마 그것들이라 어쩔 수 없다ㅜ 자취익 공감하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장된 맛과 편리함... 이게 문제다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히알루론산 진짜 안맞나봐
3:53 l 조회 7
사무실 책상 공개2
3:53 l 조회 20
일 잘해야지 생각하면 바로 불면증이야
3:50 l 조회 20
알람 10분마다 울리는거 혹시 계속 10분 간격으로 울려?
3:49 l 조회 16
푸바오 막내동생 너무 기요미당~1
3:49 l 조회 17
남자 키 176 vs 19012
3:48 l 조회 17
뭔 립 사면 다 내 입술색이랑 똑같거나 더 연한테 어캄
3:47 l 조회 17
히키 탈출한지 1년째인디 그시절 기억도 안난다2
3:47 l 조회 33
이서린 이랑 이지안중에 뭐가예뻐? 5
3:46 l 조회 42
다들 내일 뭐먹으면서 축구볼꺼야? 추천 좀
3:45 l 조회 9
있던 일인데 왜 안믿지?
3:45 l 조회 10
다들 근장으로 모할거야1
3:44 l 조회 27
아 entp랑 infp 이짤 개웃기네2
3:42 l 조회 123
키작아도 50~51정도면 날씬한편인듯
3:42 l 조회 7
근장 아직도 안들어온사람..?3
3:40 l 조회 44
힘들면 스스로 위로를 해봐..1
3:39 l 조회 46
내가 안정형연애 하려면 f 남자 만나야되는데1
3:39 l 조회 13
남친 ㄹㅇ 장신집안인데 5
3:36 l 조회 53
테일즈런너 4만원에 세라 뽑았다 ㅠㅠㅠㅠㅠㅠ4
3:34 l 조회 104
축구 이겨서 올라가면 다음은 언제해??
3:3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