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2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진심 말이 안 돼
대표 사진
익인1
대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대한 빚 자체가 너무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불편하게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부분이 대출로 사서 갚아나가는 인생이거나
전세나 월세 줘서 그걸로 갚으면서 살아
근데 대출도 능력이 있어야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답답한 겨ㅠ 빚을 갚기위해 무슨 소마냥 일해야 되는 그 갑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주변에는 다 부모님 덕..
이제 편차가 점점 크게 벌어지는 것 같아서 슬프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고난 부는 정말 끝까지 안락한 삶을 주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부분 외곽에 싼거 사서 시세차익으로 팔고 팔고
계단식으로 올라가는 사람이 대부분이야 처음부터 20억짜리 사긴 어렵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애초에 지방 생각해서 20억까지는 생각두 안해 그래도 깔끔한 아파트에서 사는 거 자체가 너무 어렵단 생각이 든다 투자도 복집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마정도 생각하는데? 깔끔한 아파트면 신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이제 초년생이라 저런 고민이
든거라서 잘은 모르겠어 대전이라고 했을 때 기본적으로 5억 이상이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집만 30도야?
2:14 l 조회 1
폐급들도 다 취업해서 돈 버는데
2:14 l 조회 1
이거 무슨벌레야? 사진ㅇ (혐오주의)
2:14 l 조회 1
사무직 사람들은 직장에서 무슨일을 흘까
2:14 l 조회 1
집에서 담배피는인간들 이기적인거 같음
2:13 l 조회 4
소개팅 명함사진 배경 컬러가 나아? 흰색이 나아?
2:12 l 조회 3
바람도 안불고 매미도 안울고1
2:12 l 조회 7
회사동료가 인스타 팔로우하자는거 어케 거절해?1
2:12 l 조회 11
혼자 여름 휴가로 프라하 3박 4일+ 빈 3박4일 어땨??2
2:12 l 조회 8
정신과약을 아침에 처음 먹었는데
2:12 l 조회 5
알바하는데 인친하자는거 거절함....ㅜ 1
2:11 l 조회 13
홍명보 자진 사퇴
2:11 l 조회 28
요새 잠 안오면 국가유산채널 유튭봄1
2:10 l 조회 14
러브버그 여의도에도 많아?
2:09 l 조회 3
나처럼 사람많은데 부담돼서 못가는사람 잇음?2
2:09 l 조회 22
동성애자들은 숨기고 이성애자랑 결혼할바에 다른 이성인 동성애자랑 계약결혼을 하는게 좋지 않나?3
2:08 l 조회 11
키 160은 37키로랑 73키로 중 뭐가 더 건강하다 생각해?? 13
2:08 l 조회 60
만 30살을 기다린다 면직할거야2
2:08 l 조회 11
근데 병원 앞 본죽에서 맨날 밥먹으면 의사꼬실수있음?2
2:08 l 조회 37
갑자기 너무 외로움1
2: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