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2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9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연락처 물어보는거 실례이려나…
세시간정도 같이 앉아서 술마셨어
근데 내가 다섯살 어려서ㅜㅜㅜ 부담스러워하실까봐 못물어봄
아침에 머쥬티면 물어볼까…? 이분들은 내일 여행 끝난대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물어봐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게하 스탭 오래햇엇는데 보통 그렇게들 연락하고 사귐! 나 그렇게 해서 결혼하신분들 두커플이나 결혼식 다녀옴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틴…………………………….. 다섯살이면 너무 어려보이지 암ㅎ을까…
97-02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7 02면 괜찮을거같은데?? 97은 이제 29 아니야??! 나 89임ㅋㅋㅋㅋ 근데 나도 쓰니나이 그쯤 6살 연상 만나봤거든? 그때는 많다고 느꼈는데 지금보니까 나이차이는 아무것도 아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좌ㅜㅜㅜㅜㅜㅜㅠㅜㅠ 아 근데 내가 낯을 많이 가려서 술자리에서 막 적극적으로 얘기 안했거든 글고그분이랑은 결정적으로 마주보는 자리가 아니었거 옆옆 자리라서 나에게 관심 없으셨을수도ㅜㅜㅜ 하 자낮되네 짝사랑 시작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간인데 뭐 안다고 관심있고없고가 어딨엉 ㅜㅜ 용기있는자가 쟁취한다!!!!!
낼 그분들 떠나기전에 연락처 물어보자..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을거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악 나 이런 거 한 번도 안해봐서 너무 부끄러움 어떡해야돼
근데 어제 술자리에서 인스타 교환하는 분위기길래 했는데 딱 그분만 자기 인스타 뭐 안올린다고 안하심
돌려 거절은 아니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어짜피 물어보고 까여도 평생 안볼건데 어때 질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97 02면 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까여봣자 볼 사이도 아닌데 머 나중에 후회할 바에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모가 운영하는 게하 3년정도 내가거의운영핰적잇엇는데 커플진짜많이됨 구라섞어서 걍 예약들어오면 한커플은 생길정도엿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거리도 많이들 하셔? 어주 가깝지는 않아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국제커플도 많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박…
번호 물어보기랑 내 번호 주기 중에 뭐가 나아… 물어보기는 까이면 ㅈ 죽고싶을거같은데 걍 쪽지 써서 주고 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웅 그냥 머.. 먹을거나! 커피나 쪽지써드리고 얼굴 비추면서 웃어주고오장 ㅎㅎ 연락처적구 간단하게 말 몇마디적어봥 자기인스타도 안깐사람이면 먼가 번호도 잘 안줄거가틈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하고 후회하는게 최악이야 평생 생각나 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후하
어떻게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아침에 못만남…
아직도 그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라세일 언제까지해?
15:46 l 조회 2
다들 생리할 때 살쪄보여?
15:46 l 조회 2
어그로 한명 징계먹였다
15:46 l 조회 11
제주도 뚜벅이 3박4일 숙소 서귀포쪽이 나아 공항쪽이 니아????????? 1
15:45 l 조회 8
원래 26살 때쯤엔 20대 초같아? 6
15:45 l 조회 15
경상도익인데 서울6
15:44 l 조회 25
엽떡 밀키트랑 완제품이랑 맛 달라?1
15:43 l 조회 23
아파트 재개발 동의하는거 그거 자유 아닌가4
15:43 l 조회 22
모찌리도후 <ㅡ 걍 치즈맛이네......
15:43 l 조회 12
진짜 가난하면 남들보다 두배로 열심히 살아야한다고 생각해?7
15:42 l 조회 40
말랑이 파는애들 개많이 남겨먹네1
15:42 l 조회 35
채용할 때 이런 경우도 있어?
15:42 l 조회 12
평소에 썬글라스 쓰면 유난같아?1
15:42 l 조회 15
12년전 군대는 지금보다 어땠어?7
15:42 l 조회 12
내일도 하닉삼전 내리겠지 나 좀 올라서 이득 조금 보고 다 팔았는데1
15:41 l 조회 38
내 자존감 낮은 이유의 7할은 엄마인데 엄마는 그걸 몰라 그리고 매번 자존감 낮다고 욕해1
15:41 l 조회 11
25살부터 30살까지 시간 금방가?8
15:41 l 조회 30
스포티파이 업데이트 후로 계속 앱 안 열리고 튕겨서 노래를 못 들음...2
15:41 l 조회 5
나에 대한 사람들 반응이 괜찮아진 거 내가 나이 먹어서일까??
15:41 l 조회 10
후쿠오카 당일치기 도전한다 헤헤헤 뱅기값도 나쁘지않아 2
15:4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