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게 엔팍 아니면 안날 사고인가?대부분 구장 관리하는 꼬라지보면 언제 어디서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사고같은데;
안타까운 사고에 추모와 애도기간 가짐과 더불어
다시는 이런 사고 안나게 주중 시리즈 취소 후에 모든 구장 긴급점검이라도 해돌라고
그게 그렇게 어려운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게 엔팍 아니면 안날 사고인가?대부분 구장 관리하는 꼬라지보면 언제 어디서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사고같은데; 안타까운 사고에 추모와 애도기간 가짐과 더불어 다시는 이런 사고 안나게 주중 시리즈 취소 후에 모든 구장 긴급점검이라도 해돌라고 그게 그렇게 어려운거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