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9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다른 사람들처럼 신체적인 증상은 없는데

그냥 내 상황을 생각하면 눈물이 주룩주룩 나.. 현실이 너무 답답하게 느껴지고 내가 원하는대로 인생이 안 흘러가는 것 같아서 희망이 없는 느낌..!

이해가 안 되는 건 객관적으로 내 상황이 그렇게 나쁜 것 같지도 않은데 이런다는 거야.. 하루하루 그냥 버티는 느낌으로 살아가는 중인데 요즘 내 일상이 더 벅차게 느껴지네ㅠㅠ

이 정도로 정신과는 오바인가 싶기도 한데 이런 경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나? 나도 날 모르겠다 정말......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만울고싶다제발 괴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직장 다녀?? 직장인은 이 정도 스트레스는 기본으로 안고 사는 건가 싶은 생각도 들고ㅎㅎ..ㅜㅜㅜ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질병도 예방 차원, 빠른 진단 차원에서라도 병원에 가니까 정신과도 그렇게 가보는 게 좋다고 생각해 신체 증상 나올 때까지 버티면 치료 꽤 오래걸릴걸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고 보니 그렇네!! 문제 없다고 나오면 그것대로 좋은 거고~~ 한 번 가보는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우는것 부터 정신에 타격이 있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울 정도가 아닌데도 눈물이 나와서 좀 당황스러워ㅠㅠㅋㅋㅋ 누가 툭 치면 울 것 같은.. 그냥 한 번 가보는게 좋겠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바 아니고 우울증같아. 정신과 가서 상담받고 약물치료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영문을 모르겠네..ㅠㅜ 한 번 가보는게 좋겠다 답글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차단이랑 그냥 기본프로필이랑 구분 어케해?
4:02 l 조회 4
서로 친함 정도가 다른 거 흔해?
4:02 l 조회 8
말랑이 포장 위로 만지는거 잇자나1
3:58 l 조회 24
나는 항상가는 다이소만 가. 다른데 가면 시간이 배로.걸리는것같아
3:58 l 조회 23
대학교 계정으로 제미나이 썼더니 기록 삭제 안됨 미틴
3:57 l 조회 24
하 나도 코인부자로 살고싶다
3:56 l 조회 5
진짜 통통한 사람이 서글서글하고 성격도 둥근 것 같음 5
3:56 l 조회 24
익들아 고민이 있는데 혼자 갓덴스시 가능???? 2
3:56 l 조회 20
내가 급하게 다가간 친구관계가 있는데
3:55 l 조회 27
남자들 냅다 이쁜 연옌 닮았다고 하면 호감이더라
3:55 l 조회 19
내가 생각하는 회피형 특징이 다짜고짜 사과하고 무마시키려고함12
3:55 l 조회 43
혹시 ㄹㅈㄷ 저렴이 노트북있어..?4
3:54 l 조회 22
아침에 양치했는데도 엄마가 입냄새난다고 하거든? 공복이라서 그런가???1
3:54 l 조회 25
로보트마냥 기계적인 사람4
3:52 l 조회 13
짝남이 나한테 여돌 닮았다는데6
3:52 l 조회 40
회피형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남
3:51 l 조회 22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30
3:50 l 조회 64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19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9
3:48 l 조회 34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2
3:4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