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1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방진복입고 일하는 생산직이고 하루종일 서있다가 운동화신으니까 발이 부은상태니까 아픈겨
둘째날까지는 운동화 신고 지금 3일 슬리퍼 신었거든?
통근타고 다니고 버스내려서 건물 걸어서 2분
끝나고 버스타러갈때 2분인데
어디서 누가봤는자 몰라도 조장님이 혹시 오늘 누가 슬리퍼 신고왔녜 그래서 냐가 신고왔다하니까 슬리퍼 신고다닌거 누가말했나바 그래서 슬리퍼 신고 다니지말래,,
어차피 건물 들어와도 실내화가 슬리퍼거든? 바로 갈아신는데 먼가 회사입장에서는 출근하니까 당연히 평상복입어야지해서 이해는 가는데
또 다른의미로는 거의 5분 신는건데 누가 그걸 굳이굳이 찔러서 여기저기 통해서 조장님까지 왔을거 생각하니까 그건 좀 짜쳐

대표 사진
익인1
별의별 신발로도 지적질을 하네
라인 생산성 높일 생각이나 열심히 했으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거 신는다고 회사 이미지가 깎이는것도 아니고,, 진보적인 회사인척하면서 개꼰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깥에서 뭘 입고 출근하든 라인에서 복장만 제대로 갖췄으면 그런 건 좀 넘겨야지
그냥 누가 쓰니 싫어하는데 꼬투리 잡을 건 없나 하는 인성 쓰레기가 찌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회사 많더라 ㄹㅇ 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우리도그럼 나는 사무직이긴한데 엔지니어라 근무복 따로있거든 2분걸어와서 바로 갈아입는디 뭐가 문젠지 비오는날 반바지 샌들 전부 안되서 장화신었더니 밭매러가냐그러고
어르신들 다 사라져야 바뀌듯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일만 잘하면 됐지 쓰잘데기 없는걸로 난리야 어휴 할짓도 드럽게 없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장에 슬리퍼 신고가는 사람 본 적도 없긴해
알바생이면 모를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커풀 테이프 잘 아는 사람!!!
18:57 l 조회 1
이제 배달 줄여야지..1
18:56 l 조회 7
시드 작은 익들아 주식에 얼마정도 써?1
18:56 l 조회 11
후후 내닐 연차라서 마라샹궈랑 계란새우초밥 삼
18:55 l 조회 4
난 표현력으로 명성을 얻고싶은데
18:55 l 조회 10
익들은 얼마나 더 써?4
18:55 l 조회 18
둘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안좋아? 3
18:55 l 조회 13
00 여자인데 03남자 만날 수 있어..? 6
18:55 l 조회 24
너네 백수 몇년차냐2
18:55 l 조회 9
편알 주말하다가 평일로 옮겼는데
18:54 l 조회 14
사람들 빵 진짜 좋아하는듯
18:54 l 조회 24
삼전은 오늘도 끝까지 노답이구나 ㅠ1
18:53 l 조회 28
남친 카톡 반응 나만 짜증나나ㅜ 사고싶은거 못샀다했는데 12
18:53 l 조회 46
직장인 익들 흰옷입으면 안에 나시도 입고 입어?? 매너인가4
18:53 l 조회 16
동생이랑 엄마랑 마트가면
18:53 l 조회 6
겐조 이제 아무도 안입나? 티셔츠 골라주라2
18:53 l 조회 16
카톡업데이트 먼가 눈이 넘 피곤함1
18:53 l 조회 12
와 근데 여자랑 대화라곤 여캠이랑 밖에 안 해본 애들 심각하더라..1
18:52 l 조회 30
익들은 태어나서 가장 힘들었거나 최악의 시기가 몇살이었어?9
18:52 l 조회 33
후쿠오카를 투어 맡기는게 맞냐..?7
18:51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