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진복입고 일하는 생산직이고 하루종일 서있다가 운동화신으니까 발이 부은상태니까 아픈겨
둘째날까지는 운동화 신고 지금 3일 슬리퍼 신었거든?
통근타고 다니고 버스내려서 건물 걸어서 2분
끝나고 버스타러갈때 2분인데
어디서 누가봤는자 몰라도 조장님이 혹시 오늘 누가 슬리퍼 신고왔녜 그래서 냐가 신고왔다하니까 슬리퍼 신고다닌거 누가말했나바 그래서 슬리퍼 신고 다니지말래,,
어차피 건물 들어와도 실내화가 슬리퍼거든? 바로 갈아신는데 먼가 회사입장에서는 출근하니까 당연히 평상복입어야지해서 이해는 가는데
또 다른의미로는 거의 5분 신는건데 누가 그걸 굳이굳이 찔러서 여기저기 통해서 조장님까지 왔을거 생각하니까 그건 좀 짜쳐

인스티즈앱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