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4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1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나는.. 되게 신기해
그래두 남의 집 애들인데 모자이크 하나 없이 이름이랑 얼굴 더 올려버려거지구🥹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래서 올리지않음. 애들 초상권 보호차원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는 초등교산데도 올림... 진짜 괜찮나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사는 애들한테 동의 구했을거임
유치원은 부모한테 구해야해서 안될것같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등학생들인데도 학부모 동의 안 필요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것도 문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 애들한테 의사 물었으면 된거지...초등학생이면 그정도는 다 알아...
아직도 부모 손에만 있을 나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둘 다 맞는말이긴 한데!
학생이랑 아예 관련 없는 나같은 인스타 지인들까지도 애들이 익숙하다 싶을정도로 사진이랑 이름 올리는거는 쪼끔 문제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나랑은 생각이 다르네 단순 추억 저장 단체사진도 아니고 개인 sns에 우리반 애들 adhd 같다느니 자폐 같다느니 소리하면서 올리는데 이게 괜찮다고?ㅋㅋㅋㅋ 애들이야 담임선생님 좋으니까 허락했다 쳐도 뭐 어느 정도 올려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ㅇㅇ 어느 정도껏 올려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이건 문제지 너가 캡쳐해서 교육청 신고해 이정도면
보통 동의구하는건 이런거 아닌거 알잖아
친구 잘못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어떤 게 괜찮은진 잘 모르겠네 대충 단체사진은 괜찮은 거야? 난 학부모 동의 안 구해도 되는줄도 몰랐는데.. 학년 구분도 없이 그냥 애들 동의면 다 되는 거면 진짜 심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너 친구같은 경우면 안되겠지만 소소한 일상가록정도는 동의구하면 ㄱㅊ아
1학년애들도 생각보다 알거다 아는 나이야..!
학교갈 나이면 학부모동의가 필요한 정두는 아니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3학년까진 글도 잘 못 쓰고 말 집중도 잘 못하는 애기들이던데... 일단 무슨 말인진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 친구가 작년에 맡았던 반 애들 이름은 나도 몇 알 정도로 이름이랑 사진 많이올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친 아니고? 내주변은 친한 동기들끼리(다 유치원교사) 친친 해놓고 올리긴 하더라 근데 뭐 교사들 카톡 프사 배사 단체사진인 경우도 많이 봐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친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치원은 입학할 때 sns동의서 받음 대부분 홍보땜에 받고 특히 인스타 유튜브 동의 무조건 받음
대부분 스토리 올라오는 사진 유치원 인스타 스토리도 올라간 사진일걸 아닌거 올리면 조오금 별로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유치원은 인스타에 올라온건 대부분 교사꺼에 올림 홍보땜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1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2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1
8:57 l 조회 8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5
8:57 l 조회 10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2
8:56 l 조회 15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4
8:56 l 조회 13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7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10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
8:53 l 조회 46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4
8:53 l 조회 29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3
8:53 l 조회 34
원래 대외활동 팀원 시절인연임...??5
8:53 l 조회 18
지 자차로 온다고 출근하자마자 에어컨 꺼버리는;;4
8:52 l 조회 23
중소 전문지 기자인 친구가 대좌절중
8:52 l 조회 25
외모 안보고 결혼했으면 어쨌나싶다1
8:52 l 조회 25 l 추천 1
회사에서 토스 키자 라고 하는데5
8:52 l 조회 59
서울 익들아 실내 대형몰 생각나는거 적어주라🥹 5
8:52 l 조회 28
회사에서 한 사람 가지고 이상한 소문 내길래 1
8:51 l 조회 26
치질 검진하면 응꼬에 손 넣으셔..?5
8:51 l 조회 26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2
8:5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