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1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6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434208?category=6

내가 이전 글들쓴거 보면 알텐데

애인과 회사 동료랑 친하게 연락하는 사이야

애인이 연락도 잘 안되고 이런 성향이구나 싶은 마음으로

너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버텼는데

어제 저녁에 전화한번 하자고 연락오더라고


자기가 최근에 권태기가 왔었던거 같다.

지금까지 자기가 한 행동들이 나한테 너무너무 미안하다.

왜인지 생각해보면 내가 앞전에 

직장 동료(이성)와 술마시러 가는데

애인있다고 말 안하고 가는게 이해가 안가서

그 회사 동료랑 카톡나눈 내용 보여달라고 했었을때

(대회 내용을 보여달라고 했던 이유)

나를 못믿는건가? 싶어서 정이 털리고 현타가 왔었다.

근데 오늘 걔 애인 생겼다.

정말로 서로 아무사이 아니다.

지금까지 했던 행동들에 대해서 미안하다.


이렇게 얘기 하더라고


내 입장에서 정말 뜬금없이 이런 얘기 들어서

당황스러웠지만 당시엔 내심 기분은 좋았다?

내가 애인에 대해서 걱정하고 힘들었는데 이유를 알았으니 답답한건 풀리는 기분이었어


근데 생각할수록 기분이 별로더라고

왜 하필 그 직장동료가 애인이 생기고나서

권태기가 괜찮아졌는지..


내가 같은 회사 다니니깐 서로 일하는게 옆에 보인단 말이야. 근데 애인이 그렇게 즐거워하는걸 나도 잘 못봤는데 하하호호 재밌게 대화하더라고

그리고 집가서 나랑 통화할때 대화내용을 보면 애인는

회사에서 이런일이 있었다~ 이런 얘기 하는데

그 남자애가 자기 배려해줘서 어쩌고저쩌고 얘기하는데

굳이 나랑 대화하는데 걔 얘기를 왜 하지..? 싶기도하고


내가 진짜 소심하고 속좁은 인지

형들 따끔한 조언 받아들일테니

댓글로 생각좀 적어주라

대표 사진
둥이1
권태기의 원인하고 그 이성동기하고 엮는건 둥이 아닐까?? 그냥 진짜 그 쯤 권태기가 ㄱㅊ아졌을 수 있잖아. 그런식으로 추론해봤자 둥이만 머리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 글에서 80일 사겼다는데 그러고 권태기가 왔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잉 이성동료를 좋아했어서 너한테 권태기 왔던거 아니야? 그 동료가 애인생기니까 마음접고 권태기 돌아왔다는걸로 들리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헤어지는게 제일 좋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 방법이 있나 싶어 ㅠㅠ 그냥헤어지자해야지 따질건따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80일 사귀고 권태기... 그냥 맘이 식은거겠지
근데 썸타던 애가 다른 애인이 생기니까 아 썸이 아니라 착각이었구나 해서 돌아온거야
너도 헤어져야하는거 알고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동료한테 애인이 생기니까 권태기가 극복됐다고?ㅋㅋㅋㅋㅋㅋㅋ걍 동료랑 유사 연애 먹다가 상대방 애인 생기니까 너라도 붙잡아두려고 저러는 거 아냐? 너는 그냥 보험이고 동료랑 잘됐으면 환승했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둥6말 레알 공감임 유사연애먹다가 애인생겨서 보험이였던 너한테 다시 잘해주는거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에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오히려 이제 정떨어짐 결혼까지 생각아니면 정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2
3:31 l 조회 9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2
3:24 l 조회 9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2
3:19 l 조회 47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2:32 l 조회 17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50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1
2:13 l 조회 40
썸 어떻게 끊어내지 3
1:52 l 조회 49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5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2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125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5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72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1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95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9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20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46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114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20
0:58 l 조회 201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