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2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잡담] 네일 디자인 골라줘!!! | 인스티즈

[잡담] 네일 디자인 골라줘!!! | 인스티즈

위에서 부터 1번이라고 하면 어떤게 젤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다 애매한데..흠 9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달의 아트인데 약간 애매해서 고민이야..
차라리 5,000원 더 주고 지난 아트 할까 생각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난 아트는 어때?! 궁금ㅎ다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거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가운데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취향은 3번에서 장미만 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5 6 내스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4 6 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5,6,7,8 내 스타일
모야 여기 왤케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위에사진은 넘 유치해보이고 아래껀 약간 애매하다고 느꼈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내 취향이 좀 유치하긴햌ㅋㅋㅋㅋ
애매한거 좋아해서 그론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뜻으로 말한건 아닌데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일 첨이라 저런 디자인 하면 금방 질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아냐 내가 진짜로 유치한거랑 좀 애매한걸 좋아햌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항상 질릴까봐 완전 무난한것만 하긴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 5 8 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키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번 8번 디자인 다 갠찮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궁금한게 나 네일 첨 해봐서 암껏도 모르는데 만약에 디자인 하나 고르면 꼭 저기 디자인으로만 땅땅이야?
만약 1번으로 한다고 하면 한손가락은 그냥 컬러만으로 바꾼다거나 가능한가...? 아님 파츠 제외하거나 이런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능가능! 지금까지 그렇게 안되는 샵 못봤엉 대신 추가요금 내야하는 경우 있긴하도라 디자인마다 가격 달라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럼 미리 말씀드려야하나...? 당일에 말씀드려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 6 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네일샵 어디야?? 서울이야?????디자인 넘 귀엽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인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6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번 딸기 귀여운뎅?? 비싼곳은 아닌가봐??? 딱 저렴하게 데일리로 하기 좋은 느낌 위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래 3번 너무귀여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라면 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6 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 2 5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일 가르쳐줄 때 진짜 하나하나 다 가르쳐줬는데
21:24 l 조회 1
성형 많이하먄 사진은 진짜 이쁜데 실물은 뭔가 좀..
21:24 l 조회 1
혹시 필름 카메라 잘 아는 사람 있어?
21:24 l 조회 2
디플 볼 거 추천해줄 사람...
21:24 l 조회 3
근데 영포티가 노인되면 노인혐오 심해질듯1
21:23 l 조회 7
아 왤케 주식 슬슬 고점같지1
21:23 l 조회 8
공시 합격 예측 좀 ㅠ
21:23 l 조회 13
할 말4
21:23 l 조회 11
얘들아 댓글부대 있대1
21:23 l 조회 17
티비 같응거 주는 인터넷 가입처 있을까???
21:22 l 조회 5
헬스장 4개월 21만원 어때보여?4
21:22 l 조회 13
SK하이닉스 진짜 충격적이다......1
21:22 l 조회 47
말 그만 해야 되는데 너무 많이 해서 목 아파1
21:22 l 조회 6
화장, 스타일링으로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고 봐?3
21:22 l 조회 13
어쩌다 가끔 먹으면 하겐다즈.. ㄱㅊ은지도
21:22 l 조회 6
연봉 올려줘도 재입사는 하는게 아니다3
21:22 l 조회 18
인티에 사진 올리면 평범하다는데 4
21:22 l 조회 19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6
21:21 l 조회 21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2
21:21 l 조회 12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5
21:2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