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3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1시간 안으로 답장했으면 좋겠어
뭐 다른 일 안 하고있으면..
내가 너무 타이트한가?ㅠ
+ 대학생인데 아침에 수업 들어가서 점심시간에 잠깐 연락하고 저녁에 수업 끝나서 연락하는 거 괜찮아?? 더 자주 해줬으몀 좋겠어서 ㅜㅜ
대표 사진
둥이1
난 십분 이내로 답장 왓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내 남친은 늦는다는 기준이 20분이야 물론 아무것도 안 하고 있을 때 ㅋㅋㅋㅋ
운동이나 일하면 상관 노노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3시간까지도 ㄱㅊ 걍 혼자 쉬고 있었대도 아무 상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잘 본다 = 30분 이내
잘 안본다 = 4시간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3시간 이하면 괜찮다고 생각.. 할 일 많으면 폰 보기 싫을 때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면 따져봤을때 하루에 연락이 몇통 없어도 괜찬ㄹ은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학생이라는 가정하에 수업 직전에 일어나서 바로 수업감 -> 점심시간에 잠깐 연락 -> 수업 끝나고 운동 -> 집오면 나랑 연락 조금 하다가 쓰러져서 낮잠 잠 -> 개인시간 좀 보내고 (이때도 연락 되긴함) 진짜 자러감 괜찮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연락 엄청 많이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폰만 붙들고 살지 않는 이상 지극히 정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내가 폰만 붙들고 있는건가봐 ㅠㅠ 나를 안 좋아하는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근데 그 연락이 길ㄹㄹ게는 어니고 짧게짧게 해주는거긴해 ㅠ 보통 자기 지금 뭐한다 오늘 하루 어땠다 알려주는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안 바쁠 때는 연락한다 > 연락 잘하는 편
안 바빠도 연락 안 한다 > 연락 안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3분 / 12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일 없을때 기준 30분 이내 / 4시간반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일이 너무 바빠서 일할때는 딱히 상관없고 일 안하고 집에 있을때는 30분 내로 왔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30분/3-4시간
대학생 이상인 사람들 잘알겠지만 생각보다 연락할 시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바빠봤자 뭐 얼마나 바쁘다고 박사밟는것도 아니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1
18:30 l 조회 4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4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11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2
18:22 l 조회 18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2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1
Istp들아 오히려 관심없고 동생같으면 더 말 잘걸어? 1
18:16 l 조회 12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0
18:14 l 조회 64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19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3
18:11 l 조회 25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1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17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
18:09 l 조회 8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4
18:08 l 조회 27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4
18:04 l 조회 32
이거 미련같아?
18:04 l 조회 18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27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2
17:55 l 조회 20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7:53 l 조회 19
1000일선물 앤더슨벨 티셔츠 어때?! 남자 ㅠㅜ12
17:51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