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난 먹는 걸 진짜 좋아했는데
짝사랑으로 마음고생 하고 내가 뜡뚱해서 그런가 슬퍼하고 음식을 멀리하다보니 살이 조금씩 빠지길래
재미 붙어서 먹는 거 조금만 신경썼더니 이렇게 됐오
심지어 식단 한 것도 아니고 먹고싶은 건 다 먹음
운동은 하나도 안 하고 이렇게 뺌
피티 다닐 때보다 오히려 더 빠졌어!!! 행복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난 먹는 걸 진짜 좋아했는데 짝사랑으로 마음고생 하고 내가 뜡뚱해서 그런가 슬퍼하고 음식을 멀리하다보니 살이 조금씩 빠지길래 재미 붙어서 먹는 거 조금만 신경썼더니 이렇게 됐오 심지어 식단 한 것도 아니고 먹고싶은 건 다 먹음 운동은 하나도 안 하고 이렇게 뺌 피티 다닐 때보다 오히려 더 빠졌어!!! 행복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