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4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이틀넘게 톡을 안보네..? ㅠㅠ

전에 한번 싸워서 연끊는다 소리 나왔긴 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연끊을정도로 쓰니가 뭐 잘못한거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을 심하게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심하게? 알아야 판단해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부모님 탓하는 말들? 노후준비도 안하고 뭐했냐 그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러번 그런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한두번했던거 같은데 나떄메 결혼 안하겠대 그래서 나는 나때메 그런거면 나랑 걍 연끊어라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흠.. 동생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부모욕을 자꾸 나한테하니까 그게 스트레스가 심했던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가족단톡방에서 햇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그게 그거긴 한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다시 카톡보길래 괜찮아진줄 알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동생은 약간 참는편이고 쓰니는 할말다하는 성격인것 같은데 맞아?
쓰니는 물론 부모님이 답답해서 단톡에서 그렇게 말했겠지만 동생입장에서는 그렇게되면 가족분위기가 안좋아지니까 이렇게 화목하지않은가정이면 결혼도 안하는게 낫겠다 근데 언니까지 연끊어라 그러니까 화가 나서 끊은거 아닐까 추측해본다ㅜㅜ
일단은 연끊은건지 확실하지않으니까 조금더 기다려보고 그래도 연락안온다 싶으면 뭐가불편한지 물어보고 잘 달래봐ㅜㅜ
그래도 내편은 가족뿐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맞아...답변. 고마워.. 이번에 이직했는데 그래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근데 며칠 지났는데도 안보니까 걱정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직한건왜? 이직해서 스트레스 많아서 그런걸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직하고 결혼 생각 들어서 진짜 나랑 연끊고 결혼하려고 그런건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랬구나ㅜㅜ
남자친구 번호는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모르지..절대 안알려줌.. 사귀는지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그럼 결혼까진 너무 심각한걱정이고, 그냥 스트레스 많이 받고 언니랑 싸우기도 해서 잠깐 연락끊고 감정소모 하기싫어서 그런걸수도 있겠다~
너무 걱정말고 좀만 기다려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 말 다 하는 거 성격이라고 하는데 걍 무례한거임 쓰나 동생이 많이 참은 것 같은데 그냥 보내줘 괜히 동생 더 힘들게 하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 의향이 그렇다면 그래야겠지..나도 잡을생각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연락와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다행히 연락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다행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것도 학폭이라고 할 수 있어?
14:16 l 조회 1
주식으로 3천5백 가까이 벌었는데도 포모온다..
14:16 l 조회 1
마운자로랑 위고비 근데 어차피 굶어서 빼는거 아님?
14:16 l 조회 1
55>45로 뺐는데 살 안처지는게 당연한가 ?
14:16 l 조회 1
굶어서 6키로 뺐는데
14:14 l 조회 1
알바 지원할때 경력사항에 이렇게 써도 돼??
14:14 l 조회 1
옆자리직원ㅋㅋ 흡연하는 사람 월급까야된다하는데
14:14 l 조회 1
외국인 남친은 스킨쉽 동영상 찍는거 좋아해?
14:14 l 조회 1
34살인데 전재산 10만원도 안되는 사람 어때?
14:14 l 조회 1
주식 붐 이럴수록 빈익빈 부익부 더 지릴듯…
14:14 l 조회 2
살은 특정음식 한번 먹는다고 찌는게 아니라1
14:13 l 조회 14
만화/애니 긴토키 룩업 테노히라 둘 다 살까
14:13 l 조회 2
속트림 못참는거 어떻게해?ㅜㅜ
14:13 l 조회 6
생리때문에 며칠을 날리는지모르겟네
14:13 l 조회 3
진짜 예쁘다 생각한 인플루언서 있었는데1
14:13 l 조회 10
고등어회 먹어본 사람 ? 맛있어 ????5
14:13 l 조회 7
너넨 급 해외여행 간적 있어? 계획 기간 없이1
14:13 l 조회 10
하 몸무게 61에서 진짜 안내려간다…… 3
14:13 l 조회 10
친구 아이돌 행사할때마다 귀신같이 찾는데
14:12 l 조회 13
지출 어케 줄이냐
14:1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