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2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6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괄사나 뿌리볼륨빗 같은거 있지 ? 심지어 옷 가방 등등
ㅋㅋㅋ다 중국에서 떼와서 열배씩 뻥튀기해서 돈버는 
노양심 판매자들이 너무많음 ㅋㅋㅋ 사고싶은 물건있으면
다이소에 검색해보고 그래도없으면 테무에검색해봐 
ㅋㅋ똑같은 제품을 천원 이천원에 판다 ㅋㅋ당장 내일 쓸거아니면 구매할때 조심해
대표 사진
익인1
헐 전신거울 이만원주고샀는데 취소하고 테무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신거울같은건 그냥 쿠팡에서 구매해도될것같아 내가말한건 미용용품이나 옷 가방 자잘자잘한것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당장 필요한 거 아니면 테무 ㄱㄱ은근 배송 빨리 오고 깨지면 무료반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뿌리볼륨빗 쿠팡에서 12000원주고샀는데 무슨 다이소 천원퀄리티가와서 어이없었는데 알고보니 똑같은 제품 (비슷도아님) 아예똑.같.은!! 제품 테무에서 1800원에팔고있었음 ㄷㄷ 그래서 공익을 위해 리뷰남겼는데 판매자가 블라인드처리함 ㅋㅋㅋ화나서 글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이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테무에서 천원에판다고 올렸더니 개인적 상업적인 홍보래 ㅋㅋㅋㅋㅋㅋㅋ어처구니없어가지고 근데 수정도안되고해서 삭제했는데 다시 써지지도않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800원가그제품궁ㄱ
ㅁ햐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테무에 이천원짜리 똑같은거 쿠팡엔 싸면 팔천원 비씨면 만이천원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심도없지 ㅋㅋㅋ 그가격에 판다는게 ㅋㅋㅋ손하나 까딱안하고 ㅋㅋㅋ이번에 제대로 느낌 쿠팡에서는 저런 중국산 물건들 저돈주고 살 필요 없다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완전 똑같은 장갑 한국업체서 7천에 팔던거 테무서 2천원에 산 적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집게핀 이런거... 테무에서 개싸게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쿠팡에 화장품 가품도 은근많음 조심해
나도 살뻔함 토리든 히알루론산 앰플 ? 그것도 말 많더라 하여튼 쿠팡에서는 ’검증‘된 제품만 사기!!! 주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로켓만 사면 ㄱㅊ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나 예전에 일했던 쇼핑몰 사장이 중국에서 원단 1000원도 안 하는 거 한국에서 2만 원대에 팔아먹었음
인성도 레전드라 ㄹㅇ 퍼뜨리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아니 중국에서 가져오는 상품 한국에서 수제 어쩌고 하먄서 비싸게 팔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별말 안 붙이면 솔직히 먹고 살려고 하는 거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프리미엄 고급 어쩌구 붙이면서 실제 색이랑 완전 다른 색으로 촬영, 보정해 놓고 컴플 걸리면 님 모니터가 이상하다는둥 요ㅈ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가 쿠팡에서 쉽게 사는데 대부분 테무에서 파는거 ㅠ 엄만 3-4배 비싸게 주고 사놓고 싸게삿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요즘 돈 버는걸로 유명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합법적인 사기라고봄
쿠팡에서는 그런 판매자들 패널티를주거나 재제해야하는데 그럴생각도없어보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쿠팡은 걍 로켓 배송만 쓰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ㅋㅋ 나도 쿠팡에서 7처넌인가 주고 산 계란트레이 나중에 알리 구경하다 천원에 파는 거 보고 머리개띵ㅎㅁㅋㅋㅋ 그후에도 화장품 보관함 고르다 만원짜리 혹시?하고 알리 찾아보니까 990원에 팔더라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나 로켓으로산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뿌리볼륨빗은 판매자로켓 주황색으로 되어있는걸로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데 쿠팡아니라도 다 그런식으로 팔지않나?
알면서도 테무나 알리보다 배송빠르니까 사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모든 쇼핑몰이 다 그렇게 장사하는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맞지 나 텀블러밀폐뚜껑 사려고 쿠팡 뒤지는데 만오천원인 거 테무에서 2천원대로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쿠팡에선 로켓만 사는게 국룰이지 판매자배송 판매자로켓 이런건 비교해보고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장사가 다그렇지않아? 만원이면 사기도 아니지 구매자가 비교해보고 사는게.. 그렇게 따지면 세상물건 다 가격붙여서 장사할텐데 특히 명품은 말할것도없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윗댓봤는데 만원 붙여서 판다고 그게 왜 사기야? 그렇게 따지면 옷도 마찬가지지 지하상가 이런데두 몇만원더 비싸게 붙여서팔거고 당장 우리가 구매하는 모든 물건 다 만원넘어 붙여서 팔텐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가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그재그에서 3만원에 파는데 똑같은 거 6000원에 팔더라 게다가 사진도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테무에서 사지말라는 소리 완전 많이 들었는데 난 그 말 들을때마다 어차피 한국 소매상에서 사도 그게 테무산이 많을텐데? 라는 생각밖에 안들어… 그정도로 진심 테무에서 싸게 사와서 텍갈이 한뒤에 프리미엄 가격 붙여서 판매하는 노양심 업자들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이소부터 가서 찾아보는걸 먼저 해야겠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로켓배송으로 오는 거는 다 정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중국산 기성품이면 그거 걍 다 똑같애
지그재그 에이블리는 다를거같음?
그리거 그게 왜 사기냐 ㅋㅋㅋㅋ
사입비용 세금 그리구 마진 매겨서 책정한 금액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공공연하게 알고있던 사실이지 ㅋㅋ
그러니까 그거 조심하라고 글 쓴거야!
사람들 돈 몇푼이라도 아끼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장사가 다그렇지... 뭐..거의 모든제품이 중국산인데 중국이 싼게 당연한거지 .. 대신 그만큼 오래기다리는거고 급하니까 로켓배송 시키는거잖슴 빨리오는만큼 더 돈드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함 욕먹을건아니라고봄 돈이중요하면 테무나 알리에서 사면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테무도 요즘 배송빠름 ㅋㅋㅋ당장 내일 필요한거아니면 소비자입장에서는 더 싼곳에서 사는게맞아! 웬만큼 뻥튀기해야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여기 온라인판매자꾼들 몰려왔네
공익을 위한글이니까 판매자꾼들은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뭔 자기 생각이랑 다르면 온라인 판매꾼 취급을하냐?
난 판매꾼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공익이 아니라 네이버스토어에만 가도 다 똑같은걸...? 이걸 사기라고 하는게 그냥 신기할뿐 다른 판매 플랫폼들도 다 똑같아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늘의 집이 진짜 심함… 사진도 똑같음 심지어
나 한 8만원? 주고 산거 나중에 알리보니까 2만원인가 그렇더라 심지어 해외배송이라고 배송도 느렸는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둘째인데 첫째같다는 소리 들음 ㅋㅋ
15:16 l 조회 9
부아아아아앙~1
15:16 l 조회 9
렌즈랑 퍼컬이랑 상관잇어??
15:16 l 조회 8
남친 가족들이랑 맨날 연락하던데 원래 다들 이래?? 내가 이상한건가 ㅠ 5
15:16 l 조회 20
세무사무실 취업 어려울까
15:15 l 조회 15
이 니트 어디건지 찾아줄 익 구해요...
15:15 l 조회 10
헝가리 부다페스트 쪽으로 일주일 가면 얼마정도 들까?
15:15 l 조회 3
치아가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하는데 수요일 오전 반차내고 가도 괜찮을까..1
15:15 l 조회 11
부동산없음 주식없음 코인없음 체력없음4
15:15 l 조회 15
생리할 때 생리대 몇개정도 써? 끝날때까지..??1
15:15 l 조회 17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은데 다 주식에 돈 들어가있네…3
15:14 l 조회 11
나 카페알바 그만둘라하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생한테 말안해도
15:14 l 조회 8
토이스토리 전시즌 다 봐야 5 이해가?9
15:14 l 조회 33
이직했는데 전직장보다 별로면1
15:14 l 조회 9
HLE 수영하는 구선수 영상 떴니
15:14 l 조회 4
어제 맘터 핫치즈밤 먹고 지금 엉덩이 불남
15:14 l 조회 4
삼성전기 이거 미칭놈이네1
15:14 l 조회 38
코 자연으로 높을수도 있지?3
15:13 l 조회 37
방사선사가 월급 쎄구나8
15:12 l 조회 52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공고3
15:1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