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비전공자라고 계약직 1년후 정규직 전환해준대서 들어왔는데 1년 지나니까 정규직 되어서 좋긴해
근데 비슷하게 들어온 동기들은 전공자여서 바로 정규직 시작이라 주임달았더라…
같이 들어왔는게 주임님 해야하다니ㅠㅠ슬프다ㅠ
그 동기들 나보다 대학 스펙 낮고 학점..자격증..활동 다 낮은데 경력도 다른일 했지만 난 3년은 있고 그 동기들은 쌩신입인데 전공하나로 빨리 올라간게 부럽기도 하고 조금 배아프기도 하고 그렇다..
비전공자여서 나름 1년간 자격증 3-4개 따고 외국어 자격증에 매일 퇴근후 공부에 주말에도 거의 약속 안 잡고 공부해셔 그런가 그 동기들보다 업무를 더 잘해서 오히려 그 동기들이 나에게 역으로 물어볼 정도인데 진급은 정규직이라 올라가는게 부럽더라…
1년뒤 사원 시작이라니…ㅠ정규직 되는건 좋지만 기분이 막 좋진 않아..그 동기들 일 뒷바라지 하고 편하게 부르다가 주임님 높여서 존댓말 하고 이게 불편해..(윗 상사들이 존댓말하래..)

인스티즈앱
컴포즈 뷔 모델료가 73억인데 아메 486만잔을 팔아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