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한말은 아닌데그동안 얼마나 죽이고싶었을까 생각될 정도로하 죽이고 싶네??? 육성으로 대놓고 크게 말함농담으로 안받아지는게 정상 아님??????다 요즘 저발언 듣는데 정말 거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