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1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2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여기 광역시인데 일주일에 3개 넣으면 다행임 근데 일자리 없다고 서울로 올라갈 순 없잖아 그럼 내 생각에 여기서 최소 월급 7~80만원 더 받아야하는데 그럴수도 없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조건 필터 걸면 서울은 1700개 여기는 16개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지역은 애초에 거를것도 없이 16개 나온다고 하는거잖아 1700개중에 괜찮은 곳 고르는 거랑 고를 수도 없이 16개만 있는거랑은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고집 뭐임.. 공감못하면 말이나 얹지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울ㄷㅎ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이래서 친구들 다 수도권으로 탈출했나 싶고.. 난 직무 관련 교육 받고 싶은데 경기도 가야하길래 그냥 포기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 글에서 서울도 마찬가지라 하는건 좀 아니지 않나..?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방에 진짜 회사가 없긴 한가보다... 전국민 서울행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광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디나 똑같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래서 다들 어쩔수없이 서울로 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자리 없다고 왜 서울로 못올라와..? 나도 취업때문에 광주에서 서울로 올라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캥거루족할 수 있는데 서울가면 돈을 못 모아서 지금 인생 최대고민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방에 일자리 더 없어질텐데 미루는개 더 안좋을걸 당장은 돈 못모아도 나중을 생각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만해도 외롭고 괴롭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무슨 직무길래 서울은 공고가 1700개나 돼..? 요즘 지역 상관없이 공고 별로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큰 직무 필터만 걸어도 그정도 차이라는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산도 없어서 걍... 알바하면서 버티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산인데 그래서 나도 그냥 급한대로 공공기관 계약직 들어감.. 말고는 공고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환승이직하고 싶은데 ㄹㅇ 공고 없음 그렇다고 여기 계속 다니면 이 회사 망하면 이제 나는 간호조무사나 요양보호사 따서 살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올라가면 나가는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집에서 다니는게 이득인데 광주전남 공고 진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여기서 계속 취준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엉.. 나갈 돈도 없고 지원도 못해주셔서 머라도 여기서 하고 모이면 올라가려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힘내자 인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슨 직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ㄹㅇ로 없다 작년 연말보다 더 한거 같아 채용공고 1-2페이지 넘기면 다 봤던 공고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특히 목,금 너무 없음..
넣어도 면접 보라는 연락도 안오더라 미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2년전에 봤던 블랙기업들도 그대로 또 나옴 반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기업 기준 아니여도 보통 채용 성수기가 언제야?
나도 광역시인데 미춰버릴거 같네...진짜로 알바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녕.. 나도 광주사람인데 서치하다 왔어 난 내가 관심있는분야 키워드 똑같이 검색하면 서울은 3천개/2천개 뜨고 광주는 한두개 뜸...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없어 난 돈없고 엄마랑 떨어지기 싫어서 그냥 여기서 살아야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엄마랑 떨어지기싫엌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되겠지.. 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8:00 l 조회 4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2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1
8:00 l 조회 9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1
8:00 l 조회 13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7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2
7:59 l 조회 14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8
7:58 l 조회 40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5
출근 첫날
7:58 l 조회 5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14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17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7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4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2
7:56 l 조회 12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2
7:56 l 조회 17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2
7:56 l 조회 16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55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9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10
7:54 l 조회 66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