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공방 운영 중인데 체험 해보고 싶대 (돈내고 xxx)
토요일만 예약받고 일요일은 쉬는데
4월 예약이 풀이라서 주말은 어렵다고 했움
자기는 평일에 일하니까 안 되고 쉬는 날 하루 빼서 해주먄 안 되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 풀로 일하라는 거...?????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반지 공방 운영 중인데 체험 해보고 싶대 (돈내고 xxx) 토요일만 예약받고 일요일은 쉬는데 4월 예약이 풀이라서 주말은 어렵다고 했움 자기는 평일에 일하니까 안 되고 쉬는 날 하루 빼서 해주먄 안 되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 풀로 일하라는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