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내 인간관계 방식이 정상인줄 알았음..ㅋㅋㅠ남들도 나처럼 사는줄 알았어 불만 있으면 바로 얘기하고 화도 내고 하는 사람들 보면서 피곤하게 왜 저래하고 스트레스받았는데 내가 비정상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