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3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그동안 내 인간관계 방식이 정상인줄 알았음..ㅋㅋㅠ남들도 나처럼 사는줄 알았어 불만 있으면 바로 얘기하고 화도 내고 하는 사람들 보면서 피곤하게 왜 저래하고 스트레스받았는데 내가 비정상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진정한 인간 관계에서는 내 감정을 표출한다고 해도 그 인연이 끊어지지만은 않더라고
물론 그렇다고 해서 상대방을 내 감정 쓰레기통으로 쓰라는 말은 아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성인되고 알았어 맨날 친구가 불만있음 바로바로 필터링 없이 말하길래 진짜 극심한 스트레스 받아했는데 내가 회피형이라 그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ㄹㅇ 나도...저걸 왜 못참지 이랬는데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ㅠㅠ 아직도 안고쳐지긴해 내입장에선 소소한 불만들은 어느정도 참고 지나갈수있지않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바로 스트레스받아서 죽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다 듣고 이야기하고 하는거 자체가 극심한 스트레스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런데 회피형 특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일일히 다 말하는건 걔가 이상한거 아냐? 사소한거도 난 말하는애여서 너무 불편했음 뭔 이런거도 말하나 싶어서 나는 그런건 다 참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상 비정상이 어딨어.. 걍 유형이지. 쓰니랑 맞는 친구 사귀면 될 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지하게 사회생활 걱정됨 직장 오래 다니려면 할말은 하고 싸울 땐 싸우기도 해야될텐데 난 그런 대화를 안해봐서 스킬이 없달까 회피만 하다가 ㄹㅇ 도태될 거 같애서 상담 알아보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남자친구가 이런 타입인데 이렇게 느끼고 있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스로 깨닫기 전까진 비정상인 거 모르지...난 어느 순간부터 주위에 사람이 없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가 그래도 메타인지 되는게 다행이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1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3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1
3:38 l 조회 3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7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6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9
마라엽떡 안짜??
3:36 l 조회 3
나 약한 사람 못도와주면
3:35 l 조회 13
요즘 벌레 개많암2
3:34 l 조회 15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7
3:34 l 조회 40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10
3:33 l 조회 28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4
3:33 l 조회 32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3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1
3:32 l 조회 36
쌍수 빨리 할걸
3:31 l 조회 5
이거 생리붓기 때문이겠지????4
3:31 l 조회 19
낼 엽떡사올래 매운거 땡겨,,,
3:30 l 조회 16
스토리에 재선거 시위 사진 올리는 사람은
3:30 l 조회 8
사람은 꿀잠사가 필요해...
3:2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