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불편해? 난 자취방 옮기면서 방이 너무 좁아서 그냥 협탁에 놓을수있는 좀 큰거울 샀거든? 그치만 절대 전신을 볼순없는..
근데 너무 불편한거 같아서 가시 전신거울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야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안 불편해? 난 자취방 옮기면서 방이 너무 좁아서 그냥 협탁에 놓을수있는 좀 큰거울 샀거든? 그치만 절대 전신을 볼순없는.. 근데 너무 불편한거 같아서 가시 전신거울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