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5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43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했잖아요. 그거 해도 돼요? 네? 해도 되는거에요?

이런식으로 난테 물어보는거... 아니 잘못한거 알겟는데 뭔 대답을 바라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콘서트하냐 호응 유도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ㅐ하앀ㅋㅋㅋㅋㅋㅋㅋ 개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찌 너무싫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건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경우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것도 있긴 한데 한 95퍼센트는 꼽주는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진짜 납득안되는 실수한 분한테 사유가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이게 꼽주는 느낌일 수 있구나ㅠㅠ하 조심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22 진짜 뭔 생각으로 그런 건지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33 난 진짜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불기 화법ㅋㅋㅋ 뭐라고 대답해도 트집잡고 꼽주기 위해서 질문하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ㅋㅋㅋㅋㅋㅋ뭐라대답해도 혼낼꺼면서 묻긴 왜 묻는거야 우리회사에도 있는데 싸이코같음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어쩌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왜 실수했냐고 물을때... 알면 그때 실수했겠냐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머리처박고 죄송합니다무새 해야함.. 먹이주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 근데 한 번씩 10개 중에 1개 억울한 거 생기면 반발심이 듦 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아니... 그놈의 죄송 죄송 지금 죄송하다는 말 듣자고 하는 게 아니잖아 나 진짜 궁금해서그래... 죄송 말고 얘기를 해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나도 그러는데 일 어지간히 못하니까 저렇게 꼽주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웃ㄱㅣ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되는거라고하면 근데 왜 햇냐고하고 모르겠다고 하몀 그것도 모르냐고하고! 해야할것 같앗다고하면 모르는데 맘대로 하냐고 하고 ㅋㅋㅋㅋㅋ 걍 죄송하다고 하먄 죄송할짓을 왜하냐!!!! 고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게 닥달해도 되요? 머리 다 컸는데 그냥 알려주면 안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억울한것도 이야기 해봤자 안들어줄거 아니까 체념하게됨 점점..ㅋ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럴 때마다 ㄹㅇ 머리에 힘 빼야함... 내가 챗지피티라고 생각하고 무지성 죄송합니다 다음부터 주의하겠습니다만 읊조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떤 생각에서 일을 이지경으로 만들어놨는지 정말 궁금해서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분명 얘는 이게 이렇게 하는거다라고 알고있는 애인데 왜 이러는건지 궁금할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33333
나는 진짜 화 안내는 타입이라 진짜 너무 궁금해서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444 진짜 궁금하고 이유를 알아야 재발 방지를 할 수 있으니 묻는 건데 대부분은 비꼬는 걸로 들음 뭐라하는거 아니고 진짜 궁금해서 묻는 거라고해도 받아들이지 않고 기분 상해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진심 너무 답답히고 이사람 왜이러는지 모르겠으면 그렇게 말하게됨... 아니 아는 놈이 왜 계속 이걸 이렇게 하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회사에서는 아니지만 진짜 빡치고 속터지니 저런말 나오더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만큼 답답하신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윽박지르는거보단 나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이래놨냐고는 꼭 물어봄 어디서부터 판단이 잘못됐는지 알아야 다시는 그런 실수 안하게 바로잡을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진짜 딱 네가 왜 혼나는 지 이유 얘기하고 다음부터 하지 마라 이렇게 말해줬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편이 저래서 집 나옴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적인 감정이 개입되면 그러더라..진짜 이유가 궁금해서가 아닌 꼬투리를 잡기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쌍욕은 못하니깐
기분 나쁘게는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후임이 왜 이렇게 도출햇는지 궁금할땐 나는 여기를
진입해서 이런 프로세스로 할 줄 알았믄데, 이렇게 한 생각이 궁금하다고 풀어서 말함. 나도 저런말 마니들어와서 좀 그르트라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나는 저런 사람 되지 말아야지 하다보니까 깨달은 건데
저런 식으로 말하는 사람과는 상종하지 않는 내가 저런 사람이 될 리가 없음
저런 말도 저런 말을 할 수 있는 인성이어야 나오지 어케 저런 말이 나와 난 아예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누구 생각나서 머리 아파짐 ㅋㅋㅋㅋㅋ 내 사수 딱 저 스타일인데 말투부터 일단 나는 널 꼽주겠다 같아서 기분 팍 상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혼날때 말고도 그냥 수정사항 정리해서 주면 수정해줄텐데 이게 맞아요? 저는 이렇게 생각하는데? 이거아니에요? 이러면 뭐 어쩌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어린이집 실습할때 생각난다ㅋㅋㅋㅋ
원래 실습생은 암것도 모르고...기본지식있다고 해도
현장이랑 달라서 헷갈려하는데

일지 써오면 일단 옆반교사랑 풉킥풉끽ㄲㅋㄲㅋ하고 웃고시작
그래놓고 "OO쌤 이게 맞아요? 맞다고 생각해요?"
맞다고 생각한다고 하면 푸하하하 하고 웃고
말 안하면 대답 할때까지 물어보고
자기가 물어봤는데 왜 무시하냐며 꼽줌.

그러고선 알려주는거 1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진짜 싫음 어쩌라는 건 줄 모르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렇게 말할 땐 ㄹㅇ 너무 어이없는 실수해서 그런 경우가 대부분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저화법 제일 싫어해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건 기분 나쁘지ㅋㅋㅋㅋㅋ진짜 궁금해서 물어본다는 애들은 말투부터가 다를텐데..저 화법이 뭔지 몰라서 말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궁금해하는거면 기분안나쁘고 설명하지 다른댓들은 자기방어하려고 설명하는것같은데 달라..ㅋㅋㅋ어떻게든 꼽줄의욕이 느껴지니까 기분나쁜건데 이때는 뭐라답해도 결국 대놓고 꼽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죄송합니다 하면 죄송한데 왜 그랬어요 해도 되는거에요?
아니요 하면 아닌거 아는데 왜 했어요 해도되는거에요?
할말없어서 가만히 잇으면 왜 대답을 안해요 해도 되는거에요? 이럼
래퍼 화법,. Ptsd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 진짜 뭐 어쩌란건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 경우는 기상천외한 실수를 해서 어디서부터 잘못 생각한 건지 궁금한 사람한테 그렇게 해도 된다고 생각한 거냐고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 일 왜 그렇게 하는지 궁금해서 물어봄 진짜 왜 하라는 대로 안 하고 그렇게 하는 건지 이유가 있어서 그런 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하 그니까 모르니까 글케햇지 알면 그러겟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더워서 그런가 기운 빠져
14:27 l 조회 3
미친 러브버그 왜케 많음??
14:26 l 조회 9
사람 싫은익들 무슨일 함?
14:26 l 조회 7
161에 55면 많이 돼진가?6
14:26 l 조회 18
얘드라 나 폰트 뭐 살까 3
14:26 l 조회 11
성격 하자있는데 스펙 좋은사람vs성격 좋은데 스펙 딸리는 사람2
14:26 l 조회 8
강의 영상 찍으면 불법이야?
14:25 l 조회 11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10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13
아 하닉 팔고싶다3
14:25 l 조회 13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1
14:25 l 조회 7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2
14:25 l 조회 4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4
14:24 l 조회 34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5
14:24 l 조회 12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3
14:24 l 조회 17
방학에 뭘 해야할지 추천좀
14:24 l 조회 4
00 들아 너네 친구가 05남자한테 관심있다고 하면 어떨것같아 ?15
14:23 l 조회 19
예쁜게 죄라면 저는 교수형입니다5
14:23 l 조회 26
쌍수전엔 피글렛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가1
14:2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