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중에 무대인사는 토, 일요일 주말밖에 없는데 굳이 왜 반차 쓰신거냐는 말이랑 이병헌이랑 같이 찍은사진 있냐고 물어보니까 바로 글 삭제하네...솔직히 조금 주작인가 싶다가 사진이 너무 광고같아서 어라 싶었는데 ㅇㅣㄱㅔ 이리되는교...ㅇㅅㅇ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댓글 중에 무대인사는 토, 일요일 주말밖에 없는데 굳이 왜 반차 쓰신거냐는 말이랑 이병헌이랑 같이 찍은사진 있냐고 물어보니까 바로 글 삭제하네...솔직히 조금 주작인가 싶다가 사진이 너무 광고같아서 어라 싶었는데 ㅇㅣㄱㅔ 이리되는교...ㅇㅅ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