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15kg사라는데 15kg안적어?
난21생각했는데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건조기 9kg써 원래 집 세탁기 10kg썼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작아 무조건 20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15kg사라하고 답답해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5가 싸서 ㅋㅋㅋㅋ 돈 보태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있는데 적금 안깰라 그런듯 답답함 지금 적금할 시기도 아닌데 금리 박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적금은 변동금리 아니니까 하던거 있으면 붙잡고 하는게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데 적금을 250하던데…? 다른집도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소득에 따라 다른데 보통 절반 이상 하는게 정상임 2030이 아무 생각 없이 많이 쓰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15kg사라하고 답답해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게가 아니고 터보 힘이라서 더 빨리 끝난다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금을 250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5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15kg사라하고 답답해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인가구도 20 이상 쓰는데 무슨 소리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말도 했는데 답답해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불빨래할려면 20은 해야될텐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울이불은 코인빨래방 맡길ㄹ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불까지생각하면 20넘어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은 되야좋은데 왜 15하라고 하셔? 가격도 그렇게 차이 안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랔ㅋㅋㅋ 더 싸고 무게라 생각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그러시지 ㅠㅠ 외관크기도 비슷할텐데? 10KG만 좀작지 그 윗단계는 크기 비슷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원래10kg썼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5사실거면 그냥 20쪽으로가는게좋은데... 세탁기 건조기는 공간만있으면 큰게좋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집 건조기 9kg짜리 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5는 이불 빨기 빡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울이불아니여도 빡세??? 겨울이불은 코인빨래방 맡기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탁기는 1-2년 쓰는거 아닌데 너무 작으면 후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조건 24..이상 건조기도 젤큰걸로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도 크다해… 우리 건조기 9kg짜리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설득혀...괜히 돈낭비 하지말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난 16 쓰는데 작거나 얇은 이불은 커버 가능.. 코인도 가끔 쓸거면 괜찮긴 해 가성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1인 가구인데도 20키로 넘는거 써 이불 집에서 빨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건조기 9kg써 원래 집 세탁기 10kg썼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에 있는 건조기가 작아서 키우기 싫으신건가?
큰거 사면 아무래도 건조기도 큰거 사야하니까....
근데 코인세탁기를 같이 쓰시는거면
그냥 20넘는거 하시구
큰거 건조할때만 코인 가면 될텐데
그돈이 그돈이라 생각함....
15사서 코인세탁 가기 vs 20사서 코인세탁 덜 가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울이불은 무조건 코인 맡기더라고 건조기도 작고그래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 것 같아 세탁 용량 2배 늘어나면
건조기도 2배로 키우고 싶어질 수 밖에 없지

그리고 집에서 큰거 돌리고
젖어서 무거운 겨울이불 들고나가서
건조돌려야하는게 번거롭다 생각하실수도
그냥 한번에 들고 나가서 세탁 돌리고
바로 옆에서 건조 돌리고 가져오면되는데
솜이불 젖으면 진짜 무거워서 허리아프거든

그 생각이면 어차피 큰거는 밖에서 돌릴거니까
15정도면 이불 제외하고는
집에서 해결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신 것 같아

1. 세탁기 20에 건조기 용량 큰거 사서
집에서 해결하기 - 코인세탁 x
2. 세탁기 20에 이불세탁하고
젖어서 무겁지만 들고나가서
코인건조하기
- 나이들수록 관절에 무리임
3. 세탁기 15에 건조기 9
옷만 집에서 세탁 건조하고
이불은 코인세탁 맡기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조건 20 이상 웬만한 두꺼운 이불빨래 다 돌릴 거면 25도 ㄱㅊ아
우리 2인가구고 세탁 25 건조 22인데
패딩 4~5개 도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기별로 코인 가던 거 생각하면 왜 진작에 안 샀나 후회할 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설득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설득해 봐 큰 거랑 작은 거 진짜 차원이 달라
내가 통돌이에서 넘어와서 더 그렇게 느낄 순 있어
일단 여러번 돌리거나 할꺼 좀 큰걸로 모든 걸 한방에 조질 수 있다는 메리트가.. 진짜 넘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통돌이믄 15도 ㄱㅊ은데 그정도 생각하신느건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1
8:42 l 조회 10
얘들아 화나도 대답해주면 화풀린줄 알아?1
8:40 l 조회 8
주택청약 없는 익도있어? 직장인중에1
8:40 l 조회 14
설레는남자vs 안정감있고 나 좋아해주는 남자 누구고름?11
8:40 l 조회 22
애인이 사친들이랑 술 마시러 가는 거 다들 괜찮아?
8:40 l 조회 4
가슴도 없고 골반도 없는데1
8:39 l 조회 20
어제 인스타 친구한테 차단당했어
8:38 l 조회 8
풀리오 다리 마사지기 원래 피안통하는느낌 들어?
8:36 l 조회 5
다이어트할 때 운전하면서 먹을만한 거 뭐있을까?! 3
8:36 l 조회 18
팔로우 0인데 짝남 sns 알면 친추 걸어도돼?1
8:36 l 조회 9
뼈말라 개말라 추구미인 사람?4
8:36 l 조회 43
로또 진짜 누가 당첨되는거냐……… 2
8:34 l 조회 43
163 65키로 원래 뚱뚱하던애가 1년만에 45키로되면 유지 못하겠지?9
8:33 l 조회 114
간계밥 먹으려고 했는데 어제 사온 빵이 먹고 싶다3
8:33 l 조회 18
익들아 오후9시에 문자하는건 2
8:33 l 조회 30
투썸 신메뉴 디카페인밀크티샷 맛있어?
8:33 l 조회 5
콩고야 제발 이겨줘1
8:31 l 조회 14
맵찔이들 있니~? 떡볶이집 추천해줭4
8:31 l 조회 23
집이 춥다
8:30 l 조회 6
156 55키로면 겉으로보기에 그렇게 통통한 몸무게는 아니지?15
8:30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