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지속력? 브랜드값?


비슷한 향이라도 브랜드 차이로 가격이 천차만별이자나

대표 사진
익인1
향 자체도 차이나고 지속력도 차이 어마어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싼것만 쓰다가 비싼거 쓰니까 원래 하루에 두세번 뿌렸는데 이젠 이틀전에 뿌린 것도 남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소력? 개똥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리고 향 자체가 좀 인위적 머리아픔 싼 느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속력? 비싼건데 개똥이긴해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마냥 지속력때문은 아니구낭
뭐 재료차이인가... 궁금하당
나 싼거만 사서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향이 특이함 니치향수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구려는 알코올 냄새남... 그래서 지속력차이도 있고 안써도 날라가는거 심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속력은 그냥 퍼퓸/뚜왈렛 이런 제품 종류 차이가 큰거고 가격은 그냥 브랜드 값+잔향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긴한데 그래도 비싼게 훨훨훨 오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싼거는 좀 느끼한 냄새? 그리고 어디서든 맡아봤을 것 같은 냄새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향 자체가 고급지다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향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싼게 게맛살이면 명품향수는 게내장의 녹진함이랄까.. -향알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찰떡 비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향사가 만드냐 아니냐 차이도 있는듯.. 걍 콜마같은데에 명품향수 하나가져가서 이거랑 똑같이 만들어주세요~하는 경우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향료 좋은 거 써서 냄새가 고급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속력은 모르겠고 향은 진짜 bbbbb
애초에 지속력 약하다고 평 많은거라 그러려니 하지만 가격 보면 꽤나 아쉬웠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충 맡으면 비슷한 향이라도 제대로 맡아보면 차이가 꽤 커
문구점 초콜릿이랑 고디바랑 첫입은 같은 초코맛이라도 음미해보면 차이가 큰 것 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잔향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유의 싸구려 향이 있음 약간 나 향수!!!냄새!!!야 이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남이 짝사랑하는남자 맞지?1
06.25 00:28 l 조회 32
근로장려금 농협은 걍 자고 일어나면 들어와있대
06.25 00:28 l 조회 45
이가방 유행 지난거 같아 보여? 4
06.25 00:28 l 조회 39
여름 염색은 흑발이야 갈발이야
06.25 00:27 l 조회 10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얼마 받아??13
06.25 00:27 l 조회 141
난아직어리구나 나한텐 근장하면 근로장학생이야....4
06.25 00:27 l 조회 19
쌩퇴사하고 이직 안하고 있는 사람 있어? 2
06.25 00:27 l 조회 61
나 근로장려금 이만큼 나오는거야????3
06.25 00:27 l 조회 200
아 일하니깐 스트레스받아서 너무먹어 2
06.25 00:27 l 조회 11
쿠팡 망할일 없어?8
06.25 00:25 l 조회 42
취준할 때 산업분석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5
06.25 00:25 l 조회 37
워터파크에서 부츠컷레깅스입으면 웃긴가..??
06.25 00:25 l 조회 16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34
06.25 00:25 l 조회 1956
와 오늘 미국 경기방어주 다 오르네 ㄷㄷㄷㄷㄷ
06.25 00:25 l 조회 18
근장 못 받게 되는 이유가 뭐야4
06.25 00:25 l 조회 83
무경력이면 체험형 인턴이나 공공근로 그런거는 다빼는거야?
06.25 00:25 l 조회 17
익들아 나 최근 지인이랑 손절 쳤는데 내 잘못인지 봐주라...10
06.25 00:25 l 조회 44
에그스콘 만들었음 6
06.25 00:24 l 조회 17
글램팜 고데기 살건데 클리닉 버전 있는거 없는거 뭐 살까 둘이 가격차이 3만원 이라서6
06.25 00:24 l 조회 18
벌레를 잘 못보고 살아서 날파리 하나에도 놀라는 우리집 견...5
06.25 00:24 l 조회 12


처음이전7567577587597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