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인레이로 떼운 이빨이 3일만에 빠져서 가서 다시 붙이고 또 하루만에 빠져버림

자기 치과의사 인생에 이런 적 처음이라고 했고 나도 너!!!!!!!!!! 무!!!!!!!!!! 화가 나서 스트레스 잔뜩 받은 상태로

도착해서 진짜 기분이 너무 안 좋은 거야

내가 약간 띠꺼운 말투로 "선생님 말씀대로 했는데 또 떨어지면 어떡해요..."

그럼 마취하고 또 하고 좀 더 갉아내고 다시 본을 떠야한대 내 생각은 그냥 확실하게 마취하는 게 더 신빙성 있어 보였는데(치과에 대한 신뢰가 0으로 떨어짐) 그냥 전문가니까 말 들었음


그 뒤로 이제 마지막 날이라 친해져서 직업 뭐냐고 해서 물리치료사라고 했더니 그래서 이해심이 많으셨구나 이래주셨어ㅋㅋㅋ

고의로 그랬을리는 없으니까요/....ㅠ 진짜 일주일 내내 스트레스 받아서 죽는 줄 염증 수치 올라가서 지금 온 관절이 다 아파...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지금 3일 지났는데 떼운 거 안 빠졌어 ㅎ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상에 치료끝나면 다른치과가자 나도 치과 많이다녔는데 그런데 처음보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여기 너무 친절하고 안 아프게 해주셔ㅠㅠ... 오구오구 달래주면서 해가지고 이제 6개월에 한 번씩 검진 갈 거라 인레이 할 일은 아마 없을 거야! 레진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울면서 가길래.. 미련남았나해서ㅠㅠ
14:40 l 조회 3
주변에 엄청 사랑하는것 같지 않은데 결혼하는 커플 있어?
14:40 l 조회 3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
14:39 l 조회 9
고척 좌석 좀 봐주라
14:39 l 조회 4
쏠탑투 일하다 못삿는데 왜올라잇니
14:39 l 조회 7
사회복지사 vs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
14:39 l 조회 3
형제자매익들아 혹시 애기 낳을거면 둘 이상 낳을거야?2
14:39 l 조회 8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1
14:39 l 조회 6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2
14:39 l 조회 8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1
14:39 l 조회 17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
14:38 l 조회 9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1
14:38 l 조회 12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8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4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2
14:38 l 조회 7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4
14:37 l 조회 16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7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1
14:37 l 조회 4
내 피부 뭐가 문제일까
14: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