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우리가게에서 a메뉴 먹은 손님이 맛없다고
못먹겠다 어쩐다 이러더니 며칠뒤에 술먹고와서
주방장 나와보라해서 나랑 싸웠거든?
근데 그 뒤로 계속 오면서 b메뉴 시키고는
자기가 전에 a메뉴를 시켜먹어봤는데
더럽게 맛없다 이러면서 나 들으라는 식으로 그러거든?
난 그냥 무시하는 중인데 계속 저러니까 너무 열받아
심지어 a메뉴는 우리가게 인기메뉴임 하 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예전에 우리가게에서 a메뉴 먹은 손님이 맛없다고 못먹겠다 어쩐다 이러더니 며칠뒤에 술먹고와서 주방장 나와보라해서 나랑 싸웠거든? 근데 그 뒤로 계속 오면서 b메뉴 시키고는 자기가 전에 a메뉴를 시켜먹어봤는데 더럽게 맛없다 이러면서 나 들으라는 식으로 그러거든? 난 그냥 무시하는 중인데 계속 저러니까 너무 열받아 심지어 a메뉴는 우리가게 인기메뉴임 하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