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3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0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동맹국 적대국 상관없이 관세 때려서 다른나라들이 미국한테 신뢰잃어서 돈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글쿠나... 근데 저게 장기적으로 좋아서 저러나.. 아님 이렇게 될 줄 몰랐던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트럼프가 원하는게 결국 관세내기싫으면 미국에 공장지어라 이거임 해외기업들 상대로... 그래서 현대차는 관세면제다 어쩌고 한거고 미국에 공장지으니까... 관세 엄청때려서 기업들 상대로 협박하는거지 그냥 막무가내ㅇㅇ 그러니까 공장많은 동남아국가에 관세 엄청 세게 때렸잖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면서도 째는거... 솔직히 미국은 감당가능하긴해서
내영향력이 이만큼 쎈거 봐쓰면 알아서 기어
딱 요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우와 고마워 ㄷㄷ 그렇구나.. 뭐 총살당하겠다 이런 얘기까지 나와서... 리스크 감안하고 저러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이미 1기때도 그랬는걸? 솔직히 백악관 출입기자가 브리핑시간에 대놓고 너네 다 숏쳤지?(주식 떨어질거에 배팅하면 수익)이라고 할정도면 걍 째는거 + 숏으로 돈 달달히 벌고있는게 합리적의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국이 생각보다 제조업은 약하대(그래봤자 비교적이겠지…) 그래서 1기때 해보려고 했는데 잘 안 되고 재선 실패하고 그러다 이번에 되고 다시 해보려고 공장 지어라 싫음 관세 폭탄 ㅅㄱ 이러는듯.. 결국 공장 지으면 일자리는 생기는 거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관세율 계산한 방식도 얼탱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근데 내가 사업주라면 인건비 저렴한데다가 공장짓겠다..제조업 미국평균연봉이 1.5억이라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
8:51 l 조회 2
생리새서 이불 바지 다 젖음
8:50 l 조회 5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
8:50 l 조회 18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7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40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5
8:47 l 조회 27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57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3
8:46 l 조회 28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7
8:45 l 조회 35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4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21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6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99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8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7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40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8:41 l 조회 39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3
8:41 l 조회 115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