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20 초고 상대는 20 후라서 100일에 뭔가 너무 많이 의미부여하면 부담스러워 할 것 같고 그렇더라고..

그래서 내가 식당 런치 코스 레스토랑 예약하고 레터링케이크 예약했어

 작게 선물 하나 더 하면 너무 과한가??

평소에 상대방이 거의 다 내서 이번에는 내가 다 준비한다고 말해뒀어

대표 사진
익인1
1년땐 뭐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9이벤트 어쩌고는 지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에 진짜..? 근데 그게 포인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방감이라서 지우라고 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뉘 너 진짜 n주년땐 뭐하게? 벌써 코스 7만원짜리 하면 나중엔 하이엔드 오마카세 데려가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평소 데이트비용이 10:0이어가지고 너무 고마워서.. 너무 오바떠는건가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정도 나이차면,, 그럴만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혹시 그 이벤트는 빼는게 나으려나..? 고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엉 나중에 햐,, 나중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20대 후반 남익인데
네가 20초반이면 차고 넘쳐
레터링케이크 하나면 충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너무 흥분했나봐.. 자제할게.. 케이크랑 식당정도는 괜찮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식당까지는 뭐ㅋㅋ 챙기고 싶으면 고맙게 받을 듯! 그리고 그 포인트도... 최대한 미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루는게.. 좋으려나..? 다들 말리니까 걱정되네 갑자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거는 나중에 좀 서로 시들시들해질 때 하는 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20대후반인 내 기준으로 100일에 밥 한끼 먹고 치우는 데...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레터링 케이크에 식당 예약이면 할 거 다한 거같은데...? 진짜 나중에 더 오래가면 뭐해 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0일 별거 아니야..? 갑자기 혼자 너무 설ㄹㅔ한것같아서 부끄러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진짜 별 거 아니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직 20대초고 너무 설레서 그런 거 같은데... 그냥 뭐 평소에 상대방이 돈을 다 내서 이번에 기념일 핑계로 뭔가 더 해주고 싶어서 레터링 케이크랑 런치 코스 예약하는 거 까진 ㅇㅋ인데 뭐 여기서 더 추가하는 건 너무 투머치인 것 같아.. 내가 상대방이라면 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음..ㅋㅋ 솔직히 레터링 케이크도 뭐 도시락 케이크 이정도면 괜찮은데 1호 이상 케이크라면 좀 부담 좀 가중될 거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도 케이크는 미니야...! 요정도만 해야겠다!! 고마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100일을 그렇게까지 챙겨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벌써부터 그렇게 하면 나중에 뭐할거여 그리구 19금 이벤트,,는 그냥 쓰니 알아서 하구 내용에서 지워 ㅜ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 해.. 근데 지금은 너무 설레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설레는 건 알겠는데 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0일이면 걍 다 취소하고 레터링 캐이크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당 코스요리까지 할 필요는 없어?? 인당 7만원 정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흠 고정도면 둥이 맘인것 같기도 하다!! 여유가 되면 그렇게 두개 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9금은좀..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취소할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어 과함 마음은 이해하는데 처음부터 너무 크게 하면 나중에 더 부담스러워져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쥬얼 마이걸~ 1
06.20 11:49 l 조회 7
국물닭발 배달시킨거 냉장고에 얼마나 둘 수 있을까?1
06.20 11:48 l 조회 9
치열이 문제가 아니라 이빨 모양이 문제이면
06.20 11:48 l 조회 13
집에서도 브라하면 안쳐져?
06.20 11:48 l 조회 6
문열어두니까 시원하다
06.20 11:48 l 조회 8
대전에 터미널 안 해?1
06.20 11:47 l 조회 15
남동생이 대출받아서 해외여행 감 어케해야해?11
06.20 11:47 l 조회 62
교정익 발치하고 왔ㄷ다
06.20 11:46 l 조회 19
자격증 없는데 중소 합격하는 경우도 있어?16
06.20 11:46 l 조회 290
마운자로 맞고 있는데 왤케 배고프지했더니
06.20 11:46 l 조회 28
햄부기는 왜 먹어도 먹어도 맛잇을까1
06.20 11:46 l 조회 17
입던팬티는 왜팔아?8
06.20 11:46 l 조회 181
헐 말차초코송이 재판매??11
06.20 11:45 l 조회 384
죽음이 평등하다는 말도 헛소리야48
06.20 11:45 l 조회 1110
나 오ㅑ케 나약해졌지 요거트 하나랑 치킼 순살 두조각 멍었는데
06.20 11:45 l 조회 7
이마트 잘알 있어? 재고조회
06.20 11:45 l 조회 8
질 초음파 하나도 안 아플수도 있어?? 무경험자인데1
06.20 11:44 l 조회 30
결혼식 아이폰스냅만 해도되는거지..??1
06.20 11:43 l 조회 11
죽음이 제일 평등하다는거 너무 좋음 4
06.20 11:43 l 조회 189
집에 식탁두고 의자두고 그렇게 입식 생활을 하고 싶어도 공간이 안돼서 좌식생활하는데1
06.20 11:43 l 조회 6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