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나는 20 초고 상대는 20 후라서 100일에 뭔가 너무 많이 의미부여하면 부담스러워 할 것 같고 그렇더라고..

그래서 내가 식당 런치 코스 레스토랑 예약하고 레터링케이크 예약했어

 작게 선물 하나 더 하면 너무 과한가??

평소에 상대방이 거의 다 내서 이번에는 내가 다 준비한다고 말해뒀어

대표 사진
둥이1
1년땐 뭐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9이벤트 어쩌고는 지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에 진짜..? 근데 그게 포인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마방감이라서 지우라고 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뉘 너 진짜 n주년땐 뭐하게? 벌써 코스 7만원짜리 하면 나중엔 하이엔드 오마카세 데려가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평소 데이트비용이 10:0이어가지고 너무 고마워서.. 너무 오바떠는건가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정도 나이차면,, 그럴만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혹시 그 이벤트는 빼는게 나으려나..? 고민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어엉 나중에 햐,, 나중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우... 20대 후반 남익인데
네가 20초반이면 차고 넘쳐
레터링케이크 하나면 충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너무 흥분했나봐.. 자제할게.. 케이크랑 식당정도는 괜찮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식당까지는 뭐ㅋㅋ 챙기고 싶으면 고맙게 받을 듯! 그리고 그 포인트도... 최대한 미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루는게.. 좋으려나..? 다들 말리니까 걱정되네 갑자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그거는 나중에 좀 서로 시들시들해질 때 하는 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솔직히 20대후반인 내 기준으로 100일에 밥 한끼 먹고 치우는 데...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레터링 케이크에 식당 예약이면 할 거 다한 거같은데...? 진짜 나중에 더 오래가면 뭐해 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0일 별거 아니야..? 갑자기 혼자 너무 설ㄹㅔ한것같아서 부끄러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진짜 별 거 아니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직 20대초고 너무 설레서 그런 거 같은데... 그냥 뭐 평소에 상대방이 돈을 다 내서 이번에 기념일 핑계로 뭔가 더 해주고 싶어서 레터링 케이크랑 런치 코스 예약하는 거 까진 ㅇㅋ인데 뭐 여기서 더 추가하는 건 너무 투머치인 것 같아.. 내가 상대방이라면 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음..ㅋㅋ 솔직히 레터링 케이크도 뭐 도시락 케이크 이정도면 괜찮은데 1호 이상 케이크라면 좀 부담 좀 가중될 거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행히도 케이크는 미니야...! 요정도만 해야겠다!! 고마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 100일을 그렇게까지 챙겨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벌써부터 그렇게 하면 나중에 뭐할거여 그리구 19금 이벤트,,는 그냥 쓰니 알아서 하구 내용에서 지워 ㅜ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긴 해.. 근데 지금은 너무 설레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설레는 건 알겠는데 워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00일이면 걍 다 취소하고 레터링 캐이크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식당 코스요리까지 할 필요는 없어?? 인당 7만원 정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흠 고정도면 둥이 맘인것 같기도 하다!! 여유가 되면 그렇게 두개 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19금은좀..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취소할까..?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어 과함 마음은 이해하는데 처음부터 너무 크게 하면 나중에 더 부담스러워져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진지 3개월 됐는데 아직도 둘 다 럽스타 보는거 맞냐?4
05.19 21:25 l 조회 300
썸녀랑 연락하는 사람 있으면 1
05.19 21:18 l 조회 139
게임에서 만난 사람이랑 톡으로 넘어온거 4
05.19 21:18 l 조회 75
다들 애인만날때 학벌 봐??28
05.19 21:16 l 조회 4229
간호사 3교대 같이 운동할 시간있을까?2
05.19 21:13 l 조회 64
이별 퇴근하고 집오면 진짜 못견딜 거 같다...2
05.19 21:06 l 조회 173
공식 썸처럼 붙어다니는 남녀 있는데 좀 봐줘 1
05.19 21:02 l 조회 99
안정형 남자가 뭐야2
05.19 20:59 l 조회 175
다정한 남자 싫어하는 여자 없지?5
05.19 20:51 l 조회 200
소개팅 카톡하면서 사진 받았는데
05.19 20:40 l 조회 90
엔프피 짝사랑 진짜 살려줘 제발 9
05.19 20:36 l 조회 180
나 근데 키작남만 만나봐서 5
05.19 20:25 l 조회 256
카페인데 알바생이 마음에들어 1
05.19 20:23 l 조회 63
하 고민인데 좀 들어주라 ㅠㅠ
05.19 20:19 l 조회 31
애인이랑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 존댓말 언제까지 썼어?4
05.19 20:15 l 조회 95
애인 생일선물 ㅊㅊ좀1
05.19 20:12 l 조회 65
잇프피는 바람 잘 안필것같음41
05.19 20:09 l 조회 6499
isfp 잇프피들아 도와줄래7
05.19 20:05 l 조회 162
딱 처음 만났을때 아니면 두번째 만나도 아닐까..? 4
05.19 20:04 l 조회 81
너넨 사내에서 이성 직원이9
05.19 20:04 l 조회 499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