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부터 별이나 우주 엄청 좋아했거든
지금 우주비행사 꿈꾸는건 불가능해서 3D로 우주맵이나 행성 그런거 모델링 해
내가 만든 가짜지만 어쨌든 이것도 우주니까
더 배우고 제대로 된 시네마틱도 만들고싶은데 부모님이 생산성 없는 일 한다고 취미만 하려한다면서 엄청 한심하게 생각하시더라
27이 뭘 시작하기에 많이 늦은걸까?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부모님이 저러시니까 내가 뭐 잘못생각하고있나싶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어렸을때부터 별이나 우주 엄청 좋아했거든 지금 우주비행사 꿈꾸는건 불가능해서 3D로 우주맵이나 행성 그런거 모델링 해 내가 만든 가짜지만 어쨌든 이것도 우주니까 더 배우고 제대로 된 시네마틱도 만들고싶은데 부모님이 생산성 없는 일 한다고 취미만 하려한다면서 엄청 한심하게 생각하시더라 27이 뭘 시작하기에 많이 늦은걸까?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부모님이 저러시니까 내가 뭐 잘못생각하고있나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