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9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0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재시생이라서 기본은 어느정도 아는 편인데

그래도 안하는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집 가깝고 독서실인턴이면 나쁘지않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무하면서 공부해도 눈치안주는 분위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 달라 직원마다도 다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청년인턴 회바회 부바부라서 일 겁나 시키면 또 스트레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아 그건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못그만두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은 회사여도 난 걍 공부하라고 시켯는데 다른 부서 친구는 전화업무 겁나 받고 공부하면 꼽줌 ㅜ
ㄴㄴ 청년인턴은 중간에 다른 인턴이나 정규직 붙어서 은근 많이 그만두고 사라짐
이거가지고는 뭐라 안하고 오히려 축하해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부만 해서 빨리 붙으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년인턴은 스펙 인정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공뭔이 스펙을 안따지지 한문제 더 맞히는게 중요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시생이라며 스펙을 왜 따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공무원 할꺼 아냐? 굳이 인턴을 왜해..시간낭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긴 한데.... 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노 .. 공부해 공부 제발 1분이 아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굳이 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라면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하려다가 그냥 안하고 더 집중해서 붙었으 리프레시하려는 의도는 좋은데 그냥 본격적으로 공부하기전에 다른 더 가벼운 알바하고 좀 놀다가 시작하는게 낫지 않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방직 두달 남앗지않나?? 겅부안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일행이 아니라..
소방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방 ??? 청년인턴 기간이 어떻게 되는데 기간 짧으면 나라면 할듯 뭐라도 하는게나을거같어
시험끝난지 얼마안댓자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월-10월 / 6월-12월 이중에 하나로 넣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소방직 ??? 소방공무원이 아니구나 지방직에 소방직이 잇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방공무원 말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엉 소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에게
그러면 6ㅡ10 할듯 근데 내년에더 3월말쯤 시험일텐데 다시 시작할거 생각하면 그래더 점 빨리 끝나는거 ㄱㄱ 붙고나서 갈지말지 생각해버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 붙은 거면 하고
이제 자소서쓰고 서합해서 면접보고 이런과정 거쳐야하는 거면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무원이 웬 스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돈 필요하면 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경력인정되면 해볼만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년인턴 호봉 돼? 사실 지금 재시한것도 직장병행하면서 했거든..ㅋㅋ 올해 한문제차이로 떨어졌는데 돈이 필요한 상황이라 하긴 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고고.. 나도 다른 직급 근소한 차이로 필떨한 경험 있어서 공감한다ㅠ 돈 필요하고, 여태 공부법에 뭐가 문제가 있어서 떨어진건지 본인이 안다면 병행 추천해. 근데 그 이유가 공부시간이라면 조금 더 고민해보구. 청년인턴이 경력되는진 모르겠어 난 다른일했지만 나중에 경력될거 생각하고 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시생은 공부해야지 뭔 인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 과에도 있었는데 공부만했어.. 업무 넘기기 어렵더라고ㅋㅋㅋㅋ 그분도 소방 간부 준비중이었는데 시험 직전인지 관두시더라고 면접때 이야기거리 쓸거면 경험해도 괜찮고~ 돈주는 독서실이면 최상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루빨리 붙을 생각해야지...어영부영 이거하고 저가하면 빨리 못 붙는다...초시도 아니고 재시라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소방은 필기하구 체력하느라 바쁘지않아??ㅠ 돈 부족하면 하구 아님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재시생이면 해 어차피 개념 기출 다 돌려봤을거 아냐. 오히려 초시면 비추고 재시니까 추천. 공시가 공부가 어려운 것도 아니고 (붙긴 어렵지만..) 집에서 하루종일 공부만 하면 오히려 정신병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인티만 들어오면 나이정병 생길 거 같아
15:08 l 조회 1
우리 애 사자됨 2
15:08 l 조회 9
컴포즈 자몽망고 빙수 맛잇어?
15:07 l 조회 2
핸드폰 사생활보호필름 붙일까
15:07 l 조회 3
다이소 바다포도 좋다고 해서 샀는데
15:07 l 조회 6
요즘 대학생들 학점 따기 쉬워??
15:07 l 조회 8
상하이 3박4일 디즈니랜드 가는거 가능하나4
15:06 l 조회 15
171 63 어때?2
15:06 l 조회 13
약국에 파는 어린이비타민캔디 성인이 먹어도 효과있어?1
15:06 l 조회 6
별별 맥세이프가 다 나오는구나1
15:06 l 조회 11
우리 아파트상가 카페랑 편의점 직원분들 다 40대 아니면 50대임
15:06 l 조회 12
아이고 큰일났네 주식에 돈을 몰빵해버렸네
15:05 l 조회 20
카카오 톡서랍 구독하면 카카오에서 주고받은 사진 영상 다 삭제해도 다시 불러올 수 있어?? 1
15:05 l 조회 9
다리 수술하고ㅜ엄미새됨ㅋㅋㅋㅋㅋㅋ
15:05 l 조회 14
미용사 인턴으로 일하고 싶으면 뒷담까는거 익숙해야됨...
15:04 l 조회 30
백색소음이 집중력 올려준다고 해서 켰는데
15:04 l 조회 16
엽떡 마라떡볶이vs마라로제떡볶이 중 뭐가 더 맛있어??5
15:03 l 조회 24
슬라임이랑 말랑이가 그렇게 유아퇴행이야?9
15:03 l 조회 73
축구 유니폼 14만원짜리 반절가격에 내놨는데 4
15:03 l 조회 43
일경험인턴 면접빡센거 진짜 힘들다…1
15:0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