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6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저축 매달 백만원씩은 하기 
(여행같은건 매달 조금씩 모아서 
일년에 한번 정말 가고싶었던곳 가기)

2-싸구려 옷, 액세서리, 화장품 많이 안 사기... ㄹㅇ 
나중되면 ㄹㅇ 삽쓰레기

3-20대 초반까지는 
이상하다 싶은 놈도 만나기ㅋㅋ
이상한놈도 도파민으로만 만날수있는 
마지막시기.. (성병 조심해기면서)

4-결혼생각이 있다면!! 20중반부터는 결혼도 고려해서
연애 시작하기

5-산부인과 가는거 두려워하지않기

6-부러움과 시샘의 대상을 회피하려고만 하지 말고
원동력으로 써보는 연습하기
그러다보면 그사람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게 됨 (나에게도 도움이 되는 상대니까) 

7-내 퍼컬, 어울리는 옷 스타일을 차라리 빨리 알고
그거 위주로만 구매해서 낭비 줄이기

8-좋은말 우쭈쭈만 해주는 지인도 좋지만
귀에쓴말 솔직한말을 무례하지않게 해주는 지인이 있다면
인복이라고 생각하고 잘해주기

9-내가 어떤 남자를 못견뎌하는지
잘 기억해둬서 다음 연애할때 거르고 만나기

10-책 읽는 습관 좀 빨리 들이기
(에세이, 니 감정을 돌아봐, 이런 책도 좋지만
경제용어, 전세 지식 같은거
어렵지않게 알려주는 책들 위주로..)

11- 전세가 뭔지, 어떤 과정으로 이루어지고
전세보험은 무엇이고
자가를 위해서는 대강 얼마 대출을 받아야하고
그런걸 대강만이라도 공부하고 알아만 두기

12-여행이 경험이다!! 라는 생각은 
나이들고 바뀔수있다는걸 기억하기..
여행을 하지말라는게 ㄴㄴㄴㄴㄴㄴㄴ 아니라 
이돈저돈 끌어모아서 일년에 몇번씩 가는것보다
목돈을 모아서 정말 가고싶은곳 일년에 한두번 가는게
나중에 돌이켜봤을때 가장 효율적이었고 기억에도 오래남았던듯해 


13-엄마랑 친하다면, 엄마랑 단둘이 여행 두세번은 다녀와보기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숰슼해도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주면 고맙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고마워 ㅜㅜ 나 20대 중반인데.. 머리로눈 다 아는데 왜 실천을못할까?? ㅠㅠㅠㅠㅠㅠ 도전하기 무섭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실천을 못했어 ㅋㅋㅋ 그래서 지금의 내가 약간 아쉬움을 느끼는.. 익인이는 나보다는 아쉬움 덜 느끼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단둘이선 한번밖에 못가봐서
엄마랑 30대때 많이가보려고 ㅠㅠ
문제는 이제 직장인이고 시간내기가 어렵 ㅠㅠ 그래도 노력해봐여지
익인이는 시간 날때 많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고마우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축... 100만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를 해서 여유가 있다거나 직장 초년생일때!! 난 여유가 됐을때도 안해서 지금 좀 힘듬 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나 20대 후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 쓰니가 적은거 한 두개씩 느끼고 있어..!! 신기하다ㅎㅎㅎ 그래서 하나씩 실천해나가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지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지막 내 소원이었는데.. 내가 취직하기도 전에 갑자기 돌아가서셔 슬프다 쓴이는 엄마랑 행복한 여행 다니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시간 많이 지나고 그때 하늘가서 익이 어머니랑 하고싶은거 다하자!! 그때는 익인이도 삶을 많이 경험해본터라 지금보다 훨씬 엄마 잘 이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제 25인데 취업 준비하도있거든... 그냥 중소! 지금까지는 알바하고 학원다녔어
이번년도부터 달 100씩 모아도 괜찮겠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ㅋㅋ
25인데 지금부터 백으로 시작해서 모아나간다? 상위10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진짜고마워ㅜ.ㅜ 그리고 너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맨 마지막만 엄청 하넼ㅋㅋㅋㅋㅋ 하... 저축 해야하는디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이 어떤 사람들에겐 가장 어려운거라서 그거많이해둔것만도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축해라 연금계좌에 매달5주씩 에센피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9를 국회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걍 운동 꾸준히 하기 재테크 공부하기 요 두 개가 진짜 꼭 추천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테크 공부하기 정말 밑줄두개 별표두개..
”지금 내가 받는
월급은 미래의 나랑 같이 쓰는 공금이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생선배 너무너므 멋지고 꼬마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더 꼬마워용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 헤헤 언니 진상부린 결과 40
20:06 l 조회 1
눈썹문신 짝짝이 환불
20:06 l 조회 1
매트립 좋아하는 익들앙 추천좀
20:05 l 조회 1
주변에 갓생친구 많은 익인들아 갓생러들 다 24살에 취준 마니함?
20:05 l 조회 1
갤럭시 업데이트하고 카메러 소리 이거 뭐애????2
20:04 l 조회 5
5천원 날린거 어떻게 생각해? 3
20:04 l 조회 13
요즘 인스타에 배라 케이크 많이 보여가지고1
20:04 l 조회 10
이거 카리나 안경 정보 멀까..
20:04 l 조회 14
나 첫회사에서 솔직히 일 잘 못했는데 2
20:04 l 조회 12
야근하고 이제 집 가려고하는데 웰케 귀찮냐ㅋㅋ
20:03 l 조회 2
채팅신점 해볼까5
20:03 l 조회 7
제모한날에 드리클로바르지말라하잠ㅎ아 그럼 드리클로 바르고 제모해도돼?
20:03 l 조회 4
너넨 재밌게 본 영화 뭐야??
20:03 l 조회 8
봉사하는데 요즘 대학생들 너무 어려서 내 나이가 쪽팔려..2
20:03 l 조회 16
급💩
20:03 l 조회 4
러시아 사람들이 예쁘고 잘생김
20:03 l 조회 6
너무 우울하다
20:03 l 조회 3
섬유유연제 추천좀요 달달한? 향 좋아합니다
20:03 l 조회 3
라떼 하루에 3-4잔씩 마시면 커피머신 사는게 낫나
20:03 l 조회 6
회사생활이 원래 이런건가3
20:0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