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은 1년 정도 만난 상태이고어쩌다 지인에게 들어서 애인의 전애인을 알게됐는데 맞팔인거야..
그래서 왜 맞팔이냐거 했더니
맞팔인걸 몰라서가 아니라 보여도 아무렇지않아서 라는데
이해가 가? 내가 말하자마자 끊기는 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은 1년 정도 만난 상태이고어쩌다 지인에게 들어서 애인의 전애인을 알게됐는데 맞팔인거야.. 그래서 왜 맞팔이냐거 했더니 맞팔인걸 몰라서가 아니라 보여도 아무렇지않아서 라는데 이해가 가? 내가 말하자마자 끊기는 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