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0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맥주한잔만 마셔도 배아픔...꾸룩꾸룩 거려
대표 사진
익인1
몸이안받는거같은데 먹지말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초성은 정말 오해를 부른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나두 그랴서 술 안 먹은지 10년 넘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사람 댕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이 좀 예민한가?? 안주 좋은걸로 잘챙겨먹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유 먹어도 꾸룩거리긴해 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산독기인줄..나만 쓰레기임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그랬음 마방갔거나 이성방 갔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맥주 생맥이야?나는 생맥만 먹으면 그렇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생맥! 근데 소주마셔도 그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과음하면 그러던데 조금만 마셔 그럼 몸에 알콜이 안 맞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써놨잖아~ 맥주 한잔이 과음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자 하나가 빠졌다ㅜㅜㅜ
조금만 마셔도 그럼 몸에 알콜이 안 맞는거 아닐까 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배탈남ㅠㅠ 과민성대장이라 그런가보다하고 살고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우유 안맞아? ㅠㅠ 난 우유도 배아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잔만 마셔도 그럴정도면 많이 안맞는거 같은데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설사가 그리 비위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단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보길잘했다..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러지일 수 있어! 왜냐면 나도 알러진데 그러거든... 유당불내증+유당 알러지는 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1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8:56 l 조회 1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4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3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4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
8:55 l 조회 3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4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5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2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4
8:54 l 조회 16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3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5
8:54 l 조회 11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2
8:53 l 조회 5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5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6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0
8:52 l 조회 37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토욜 저녁에 마운자로 맞았는데 효과 없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6
8:52 l 조회 39
오늘도 다들 파이팅!!2
8:51 l 조회 8
지금은 주식 새로시작하지마ㅋㅋㅋ
8:51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