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9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비상근무랑 초과근무 절대 안해?
대표 사진
익인1
비상근무는 거의 안 하던데 초근은 바쁜 시즌에 일상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과근무는 많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행이 힘든거면 그냥 직장생활을 하면 안되는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같은 지방직이 하는 비상근무는 안 하지.
초과는 교육청에 근무하는 분들은 하는 갑더라
그리고 학교도 근무 좀 남으면 초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 좀 많이 적어도 워라벨 챙기고 싶으면 하면 됨.
돈은 포기해야됨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행 지방직인데 학교마다 다르지만 난 야근 거의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친구 교행인데 초과근무 많이 하던데 저저번주?에도 주말 내내 출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바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육청이나 직기(직속기관) 근무하면 초과근무 대부분 있고 학교는 학바학인데 대부분 없다고 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급교행에서 걍 일행으로 옮긴 친구 있는데..
학교행정실 엄청 작잖아 근데 거기에 이상한 사람 있으면 진짜 죽을거같아서 옮겼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 조금 주는 거빼면 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행현직임. 비상근무, 초과한적없음. 낮엔 좀 바쁜편. 일 익숙해지면 괜찮은편, 경기도인데 방학때 재택도 가능함. 그치만 개꿀이라고 생각해본적없음., 내동생이 지방직인데 (서울시) 동생이랑 비교하면 서로 장단점이 있고 교사 위주 집단이다보니까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다시 하라고 하면 나는 지방직 일행 서울시 가고 싶음. 복지도 훨 낫고 비상근무 하더라도 나만하는것도 아니고 같이 하는거라서 동질감있어서 괜찮을것 같음.그리고 교행 특성상 행정실이 워낙 작아서 한사람이라도 이상한 사람있으면 진짜 미침. 특히 그사람이 상사일경우 정말 돌아버릴것 같고 스트레스 장난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학교가 교사 위주니까 너무 교사들 뒷바라지 하는것같은 느낌은 없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딱 그느낌이고 교사들이 지들 비서인줄 알아 ㅋㅋㅋㅋ열받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ㅜㅜㅜ 내가 워라밸이랑 업무가 늘 고정적이라 교행가고싶었는데 일행이랑 교행중에 고민이라ㅠ 근데 교행 컷이 너무높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3월 초과근무해서 다들 거의매일 9시에 퇴근하던데 지금은 칼퇴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수인계 엉망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잉 현직이야?나 현직인데 인수인계서 철저히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 조금이 얼마정도길래 다들 돈 포기하고 워라밸만 보면 좋다고 하는거야ㅠ? 세전 200중반도 안돼?? 세후 100후반 이정도 되는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
4:42 l 조회 3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9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1
4:40 l 조회 12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17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89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4
4:29 l 조회 34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7
4:28 l 조회 59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9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0
4:26 l 조회 66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3
:) < 이거 진짜 싫다26
4:19 l 조회 160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176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41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24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6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9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32
4:14 l 조회 40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