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0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건조기
음식물처리기
로봇청소기
진심... 삶이 달라져
대표 사진
익인1
식기세척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세기는... 아직 막 엄청 잘은 모르겠어 나중에 더 좋은집으로 이사가면 빌트인 할까 싶기는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식물처리기가 그렇게 좋아??궁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인 가구고 직장인일때는 음식물 쓰레기가 매일 그렇게 많이 안나와서 회전이 잘 안된단말이지 2리터짜리 종량제 사서 써도? 그래서 걍 음처기 사서 요리할때도 야채꽁다리 바나나껍질 딸기꼭지 이런거 다 통 옆에 갖다놓고 나올때마다 바로바로 버려서 어느정도 채우고 돌리면 걍 흙 건조가루 이런거 됨 진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건조기 원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건조기사고 이불 2주에 한번씩 돌리잖아ㅋㅋ 집먼지알레르기비염 있는 나한테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개 커버랑 밑에 까는 이불은 얇아서 진짜 한 1~2주에 2번씩은 돌리는데
위에 덮는 이불은 지금 건조기 용량에 안 맞아서 코인세탁방 가는데 진짜 후회한다 큰 거 살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텔 수건 30장도 돌아가는데
덮는 이불은 넣으면 그냥 꽉 차서 저렇게는 돌리면 안 된다더라고... 모르긴 해도 먼지랑 안 털린다나 뭐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 건조기 아마 20키로 넘을거라 이정돈 괜찮지않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나 9키론가? 그래가지고 ㅠㅠ 여름 이불은 가능인데 봄가을 겨울 이불은 아예 엄두도 안낰ㅋㅋㅋ
뭐 흘리거나 냄새 심할땐 억지로 돌리긴하는데 ... 괜히 이불 솜 터질까봐 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로청 어디거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드리미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건조기 ㅇㅈ
빨랫대 자리 차지 안하고
금방 마르고
집 안습해지고
간조기 안에 걍 옷장임 옷 다 마르면 걍 귀찮으면 거기서 꺼내씀
아주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추가로 제습기도 ㅇㅈ임
집이 뽀송함 쾌적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그닥 습한편 아니어도 제습기 좋아? 갖고 돌아다니면서 방마다 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 집은 습해서 제습기 사고 광명 찾음 ㅜ
집 습도 30 정도면 안사도 돼
난 원룸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나도 드리미 물걸레 너무 만족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제습기 음식물처리기 롯청!!!
건조기는 걍 필요가 없어서 안써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원래 그랬는데 건조기... 써보면 못끊음ㅋ 일단 직장인 두명 사는데 수건빨래만 해도 건조기 없으면 못돌아갈 지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쓰기 자극적인? 그런 배달음식이나 찌개 넣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딱히 상관은 없는데 좀 조절해주면 좋긴한게 막 기름기많거나 너무 탄수화물만 때려넣거나 당이 너무많거나 그러면 건조분쇄가 잘 안되고 찐득하게 뭉쳐있기도하고 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울면서 가길래.. 미련남았나해서ㅠㅠ
14:40 l 조회 1
주변에 엄청 사랑하는것 같지 않은데 결혼하는 커플 있어?
14:40 l 조회 2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
14:39 l 조회 9
고척 좌석 좀 봐주라
14:39 l 조회 4
쏠탑투 일하다 못삿는데 왜올라잇니
14:39 l 조회 7
사회복지사 vs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
14:39 l 조회 3
형제자매익들아 혹시 애기 낳을거면 둘 이상 낳을거야?2
14:39 l 조회 6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1
14:39 l 조회 6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2
14:39 l 조회 8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1
14:39 l 조회 17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
14:38 l 조회 9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1
14:38 l 조회 12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7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4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2
14:38 l 조회 6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4
14:37 l 조회 16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7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1
14:37 l 조회 4
내 피부 뭐가 문제일까
14: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