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모 막 크진 않은 중소기업 경지팀인데
신청서 적다가 당황스러워서 냅다 대리님한테 대표님 취미가 어떻게 되세요? 했더니
싸바싸바 하게요?? 하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겠냐고요 어흑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규모 막 크진 않은 중소기업 경지팀인데 신청서 적다가 당황스러워서 냅다 대리님한테 대표님 취미가 어떻게 되세요? 했더니 싸바싸바 하게요?? 하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겠냐고요 어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