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글 올렸을 때 응급구조사랑 간호 중에 고민하니까
다들 간호 추천해줘서
대표 사진
익인1
응급구조사 하구싶르면 응급구조학과 가는게 맞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응급구조사랑 간호사 둘 다 관심이 있어서! 응급구조사가 약간 더 끌리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항 근데 응구사랑 간호사랑 하는 일ㅇㅣ 비슷해보일 수 있지만 완전 달라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급이 하고 싶으면 거기로가 전과자보니까 을지대 시설도 좋고 배우는것도 다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을지대 너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중에 어디가 더 낫다 이건 모르겠지만 사촌오빠 간호과 나와서 경력쌓고 최근에 응급구조사 됐던데 간호쪽이 좀 더 길은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럼 간호 쪽 갔다가 응급구조사의 길도 생각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급이 약간 더 하고싶은거면 익3말처럼 길 많은 곳으로가는게 좋긴하징 원하는 곳 꼭 가길 화이팅 (۶•౪•)۶ (ง •̀ㅁ•́)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간호학과 가셈 취업길도 더 많음 꼭 간호학과 가 꼬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급실은 간호학과 가서도 그쪽으로 빠질 수 있어 그리고 응급구조사 병원에서 대우 못 받아.. 걍 간호학과 가 꼭….. 진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간호 응급구조사 직업 자체보다는 응급실과 관련된 곳이나 응급실에서 일하고 싶은거라서 꼭 간호 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급구조사=간호조무사 급이야
걍 간호학과 가 ..
내가 멱살잡고 말린다..
나는 응급구조과 졸업했는데
동기나 선배들 중에서 다시 간호학과로 간사람 많아 나도 지금 생각 중이고
응급실에서 일하고 싶은거면 간호학과가는게 더 업무범위도 넓고 너 역량을 펼칠 수 있어 그니까 간호학과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열심히 해서 꼭 간호 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호가 길이 훨씬 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직 응구사입니다만,,
비전이 없어요 힘이 너무 약합니다
119 구급대가 꿈이라면 그에 맞는 커리큘럼에 좀더 가깝게 배우고 진출할수있겠지만 병원일을 희망한다면 무조건 간호학과가세요 간호학과도 119 구급대로 많이 취업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ER에서 일하고 있는 emt인데 병원 내에 있을 거면 간호학과 소방 갈 거면 응급구조학과 추천!! 물론 경채 경력 쌓기 힘들 수도 있지만 배우는 게 달라서... 그리고 간호사가 된다고 하더라도 응급실에 있을 수 있는 것도 아냐~ 계속 로테이션 될 거고 원티드 내도 er 안 보내줄 수도 있고 ㅎ 배우는 방면이 정말 달라서 잘 생각해보길 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인기피증시절에 외출 꿀팁
4:55 l 조회 1
옛날 미국추리영화중에 백발할아버지배우
4:53 l 조회 3
누가봐도 오타인건 왜 지적하는걸까2
4:51 l 조회 14
와역시 생리통에는 타이레놀이직빵…
4:50 l 조회 11
진짜 해 일찍 뜨네 1
4:50 l 조회 10
아 창밖 파래졌어 스트레스
4:50 l 조회 8
너넨 누가 나이 물으면 그냥 대답해줘?4
4:49 l 조회 16
서울 사는데 바로 뒤에 뒷산있어서 넘 좋음
4:49 l 조회 4
어쩌다 1평짜리 방에 혼자 사는데 진짜 ㅈ같다2
4:49 l 조회 14
보통 얼굴에 있는 점만 빼나 2
4:48 l 조회 9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3
4:47 l 조회 11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3
4:45 l 조회 29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5
4:42 l 조회 9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8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4
4:40 l 조회 28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32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100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