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글 올렸을 때 응급구조사랑 간호 중에 고민하니까
다들 간호 추천해줘서
대표 사진
익인1
응급구조사 하구싶르면 응급구조학과 가는게 맞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응급구조사랑 간호사 둘 다 관심이 있어서! 응급구조사가 약간 더 끌리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항 근데 응구사랑 간호사랑 하는 일ㅇㅣ 비슷해보일 수 있지만 완전 달라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급이 하고 싶으면 거기로가 전과자보니까 을지대 시설도 좋고 배우는것도 다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을지대 너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중에 어디가 더 낫다 이건 모르겠지만 사촌오빠 간호과 나와서 경력쌓고 최근에 응급구조사 됐던데 간호쪽이 좀 더 길은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럼 간호 쪽 갔다가 응급구조사의 길도 생각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급이 약간 더 하고싶은거면 익3말처럼 길 많은 곳으로가는게 좋긴하징 원하는 곳 꼭 가길 화이팅 (۶•౪•)۶ (ง •̀ㅁ•́)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간호학과 가셈 취업길도 더 많음 꼭 간호학과 가 꼬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급실은 간호학과 가서도 그쪽으로 빠질 수 있어 그리고 응급구조사 병원에서 대우 못 받아.. 걍 간호학과 가 꼭….. 진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간호 응급구조사 직업 자체보다는 응급실과 관련된 곳이나 응급실에서 일하고 싶은거라서 꼭 간호 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급구조사=간호조무사 급이야
걍 간호학과 가 ..
내가 멱살잡고 말린다..
나는 응급구조과 졸업했는데
동기나 선배들 중에서 다시 간호학과로 간사람 많아 나도 지금 생각 중이고
응급실에서 일하고 싶은거면 간호학과가는게 더 업무범위도 넓고 너 역량을 펼칠 수 있어 그니까 간호학과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열심히 해서 꼭 간호 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호가 길이 훨씬 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직 응구사입니다만,,
비전이 없어요 힘이 너무 약합니다
119 구급대가 꿈이라면 그에 맞는 커리큘럼에 좀더 가깝게 배우고 진출할수있겠지만 병원일을 희망한다면 무조건 간호학과가세요 간호학과도 119 구급대로 많이 취업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ER에서 일하고 있는 emt인데 병원 내에 있을 거면 간호학과 소방 갈 거면 응급구조학과 추천!! 물론 경채 경력 쌓기 힘들 수도 있지만 배우는 게 달라서... 그리고 간호사가 된다고 하더라도 응급실에 있을 수 있는 것도 아냐~ 계속 로테이션 될 거고 원티드 내도 er 안 보내줄 수도 있고 ㅎ 배우는 방면이 정말 달라서 잘 생각해보길 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
2:41 l 조회 1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
2:40 l 조회 2
쉬마려
2:39 l 조회 3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7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6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6
2:38 l 조회 10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4
2:38 l 조회 8
얘드라 나 자격증 마니 땄지 2
2:38 l 조회 8
26살인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3
2:38 l 조회 15
교보문고 알바 꼭 해보고 싶은데 ㅠㅠ 중복 지원은 안되겠지?1
2:38 l 조회 9
로또만 되면…
2:37 l 조회 6
애들아 공주잘게
2:37 l 조회 7
피해를주는존재라면 아예 피해를줘야겠다5
2:36 l 조회 14
티셔츠 산거 후기 보려고 들어갔다가 나랑 바지까지 똑같은거 사서 입은 사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6 l 조회 12
단발병 옴…
2:35 l 조회 12
가방에 양념 치킨넣어서 버스타면 냄새많이날까?4
2:35 l 조회 12
00년생익들아 동갑중에 주변에 모쏠이랑 애기엄마중에 누가 더 마나?13
2:32 l 조회 37
다들 폰 새끼손가락 받치고 쓰지마셈 2
2:32 l 조회 73
퍼컬알못인데 이 블라우스 여쿨이어야 어울리려나
2:31 l 조회 24
인프피인데 통제성 있는 사람 있음?15
2:3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