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심증은 있는데 물증은 없는 상태라 괜한 사람 잡는 걸까봐 두렵기도 한데 이런 마음 상태로는 찝찝해서 진심으로 못 만날 것 같아서..몰래 보는 거 제외 솔직하게 말하고 서로 폰 까는 게 나을라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심증은 있는데 물증은 없는 상태라 괜한 사람 잡는 걸까봐 두렵기도 한데 이런 마음 상태로는 찝찝해서 진심으로 못 만날 것 같아서..몰래 보는 거 제외 솔직하게 말하고 서로 폰 까는 게 나을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