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수준이랑 같이 일한다는 게 젤 현타와
급여는 내 노력 인정받아서 올렸는데
같이 일하는 사람 수준이 너무 힘들다
소기업 오려는 사람도 없어서 더 그런듯
사실 물 흐리는 건 몇 안되긴 하는데 이게 그 몇명이 너무 너무 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저런 수준이랑 같이 일한다는 게 젤 현타와 급여는 내 노력 인정받아서 올렸는데 같이 일하는 사람 수준이 너무 힘들다 소기업 오려는 사람도 없어서 더 그런듯 사실 물 흐리는 건 몇 안되긴 하는데 이게 그 몇명이 너무 너무 해 |